1%의 추리와 99%의 폭력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자칭 정의의 탐정 저스틴은, 납치된 의뢰인을 구출하기 위해 흉악한 비밀이 잠들어 있는 무인도의 사망던전에 들어가게 되는데... 오싹한 어두움이 더해가는 깊디 깊은 지하에서 마주하게 된 충격적인 진실... 과연 결말은 어떻게 될 것인가...
MV 의 데미지 공식은 능력치의 합, 차로 계산이 되기 때문에 차이가 심하면 0이 뜨게 되어있죠. 데미지 공식은 플러그인을 통해서 바꿀 수 있습니다. http://yanfly.moe/?s=armor 얀플리의 플러그인을 추천합니다. 원하시면 자세한 설명법을 올려드릴게요 (빠르게 올려드릴 수는 없습니다ㅠ)
원문 : http://forums.rpgmakerweb.com/index.php?/topic/51040-passive-skill/&do=findComment&comment=546807
다이렉트 링크 : https://github.com/MoogleX/MV_Plugins/blob/master/Moogle_X_SkillReplaceSkill.js
이 플러그인을 활용하면 특정 스킬을 배웠을 때 기존 스킬은 잊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Replace Skill: 2>
노트 부분에 위와 같이 적으면 스킬을 배웠을 때 2번 스킬이 삭제되고 결과적으로 새로운 스킬로 대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