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신이 만나는 이상적인 순간, 오딧세이.
작품명 : 오딧세이.(ODYSSEY)
제작시기 : 2006년 10월 초 ~ 미정.
제작자 : 큐트아키.
RTP : 맵칩,백그라운드,페이스칩외 한두개 빼고는 모두 자작.
툴 : R2003.
스크린샷 : 콤튼마을 무기점.
안녕하세요. 무척 오랜만입니다.
2차 소개가 작년 12월이었으니 7,8개월 정도만에 다시 찾아뵙는군요.
방학이고 해서 살아있다는 것만 알리려고 일단은 글을 올립니다.
공백기간동안에 오딧세이는 거의 제자리걸음입니다. 중간중간 케릭터 도트만 됬을뿐
게임 상의 진척은 없습니다. (저도 곧 수험생이 되므로...양해해주세요)
하지만 여태까지 구상하던 모든 스토리를 재구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인간,종교,신,믿음,혁신. 등 여러가지 테마를 한 스토리로 묶는게 여간 쉬운게 아니더군요.
일단 기존의 등장인물과 게임상의 배경, 오프닝은 그대로 하기로 했습니다.
3차 소개는 이정도로 마무리하겠습니다.(소개라 하기에는 부실하군요.)
하지만 여름이 끝나갈즈음에는 더욱 탄탄한 스토리와 게임 소개를 가지고
4차때 뵙겠습니다.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