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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unish   


      [  ]


 1 .<사람·죄를> 벌하다, 응징하다, 처벌하다 《for》
 2 .《구어》 <상대방을> 혼내주다, 난폭하게 다루다;혹사하다


 


 


게임 제목은


Punisher입니다.


(제목을 Punisher라 짓고 한창 열심히 만들던 중,


 친구 휴대폰에서 Punisher라는 게임 제목을 보고는 좌절도 이미 했습니다.


 다시 지을까도 여러번 생각했었으나, 이것 외의 제목은 마음에 닿지 않더군요.)


 


부제목은


낭만의 미로 입니다.


 


주인공은


닌자를 다뤘습니다.


 


 


 


스크린 샷은 총 열아홉장입니다.


 


 


────P U N I S H E R - 낭만의 미로 스크린샷──────────────────── 


 


일년전부터 가끔씩 만들던 게임이라


지금의 스샷들은 현재 수정되고 있는 게임과 많이 다를 수 있습니다.


주인공들의 모습도 기본 칩과 다르게 바꾸려고 많이 노력했고,


스테이지별 제목도 많이 변했습니다.


 



-타이틀




-닌자는 아픈 기억을 회상해 당신에게 소개하며 게임을 시작합니다.


 





-회상






-닌자를 자극하는 옛 부하.




-닌자를 자주 자극하는 소녀.




-특히 저 아가씨의 칩셋을 많이 바꿨습니다, 예쁘게.




 






-장시간 게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선 게임내의 탄탄한 스토리 뿐만아니라,


미니스토리 등이 함께 결합되어야 한다는 점을 항상 염두해두고 있습니다.


 




-


 



-게임내의 Story.(1·2·3·4···)란 일종의 챕터의 개념과 상통합니다.


즉, 이야기의 단락, 또는 스테이지로 보시면 됩니다.


Story.는 앞으로 많으면 약 열세개로 구성될 계획이며,


 


현재 만들어진 스테이지는 


1 일날 story1. 환생을 꿈꾸는 새
2 일날 story2. 영혼 없는 손
3 일날 story3. 받지 못한 것들


                 까지 만들어 졌으며,


4 일날 story4. 지울 수 없는 기억을 지운다
5 일날 story5. 못 박힌 심장
6 일날 story6. 한 (恨)
7 일날 story7. 다중인격자 (多重人格者)
8 일날 story8. 면죄부 (免罪符)

9 일날 story9. 투혼 (鬪魂) - 끝까지 투쟁하라
10일날 story10. 지옥을 지키던 충견 (忠犬)
11일날 story11. 문신(
文身) - 그들을 잊지 않으려면 당신의 몸에 그들을 새기라
12일날 story12. 태양을 업고 사는 이들
13일날 story13. 울지는 않으나 눈물은 흐른다
14일날 story14. 낭만의 미로.


               까지 계획중입니다.






-가끔은 Special N.P.C.(만든이 or 미니게임마스터)의 등장과 Special Quest의 부여.


 



-메뉴


-전투 화면 입니다.


2003의 전투 방식을 싫어하시는 분이 꽤 계신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싫어하시는 분들의 이유도 꼼꼼히 연구중입니다.


제가 2003으로 표현할 수 있는건 모두 할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바뀔 것 입니다.


 


 ─────────────────────────────────────────────


 


 


 


수험생이라 일단 가끔씩 짬을 내서 만들어보곤 합니다.


공부에 쫓겨 살다보니 이젠 같이 놀러다닐 여자도 없고


고2때보다 오히려 시간이 더 남는 것 같군요......


 


제작 완료 예정일은 2007 / 12 / 01 일쯤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때까지 작은 기대라도 받고싶어 이렇게 소개를 했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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