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 입니다..
이번에는 이야기를 조금 돌려서
아주 조금씩 제작 되어가고 있는
Azure moon 의 기본 시스템을 토대로
만들고 있는 Azure moon : limitless..를 소개하겠습니다.
흠 Azuremoon에서 뼈대 스토리를 뺀것 말고는 특별히 다른점이 없습니다.
단지 다른 마법과 좀더 스피드한 전투와 수 백가지 유니크 아이템 조합 등이 특징입니다.
A(zure)M(oon):l(imit)l(ess) AM:ll에서는 스텟시스템이 존재하며
민첩의 효율이 극대화되고 크리티컬데미지를 0.3배,0.6배 심지어는 1배 늘려주는
유니크 아이템을 통해 기존 크리티컬 데미지인 2~4배에서 4~8배까지..
(물론 덱스의 효율이 높아졋다고는 하나 크리티컬 확률은 매우 낮게 조정했습니다.)
이로서 힘,방어 위주의 케릭터의 비중이 민첩위주 캐릭터의 비중이
거의 동등해 질거라고 봅니다.
AM:ll은 한마디로 무한액션RPG입니다.
하지만 스토리라고 해야할까요,.?
이야기에 흐름은 가지고 있죠 AM과 비슷한 내용이지만
거의 디아XX의 스토리 진행 방식과 유사하다고 볼수 있겠군요..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