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주 옛날 날강도디느라는 닉으로 활동했었던 사람입니다.
인생에 중요한 전환점이나 사람들에게 뭔가를 전하고 싶을때마다 여기와서 잡소리를 찌끄리고 갔었는데 이번에도 근황도 전하고
잡소리도 찌끄릴겸 한번 와봤습니다.
지난 제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 지난 7년은 많이 정상적이지 않은 삶을 보내왔습니다.
일련의 사건들을 통해 저는 의식의 상승을 겪었고 그 일이 있은 후에 여기에는 처음 얘기하는 일이지만, 이 세상에 실존하는 존재가 아닌 존재들, 그리고 제 무의식에게 여러가지 지식들과 수련법을 전수받았습니다.
저는 잠을 절제하여 기 순환을 촉진시켜 손에서 기를 방사하는 방법을 터득했고 그 방법을 통해 사람의 몸에 기를 주입하고 거둬들이는 방법으로 사람의 오라에 간섭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으로 사람의 양과 음의 기운을 바꿔놓고, 뇌의 기능에까지 영향을 미칠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저는 한국에 체류중이며 한국에 들어오기 전에 네덜란드에서 이 의술로 여러 사람의 기를 원활하게 흐르게 도왔었습니다.
네덜란드에서 있을때는 그저 수련의 일환으로 행했었고 이걸 업으로 삼을 생각은 없었으나 이 기술을 가르쳐준 영들이 제게 이제는 업으로 삼고 사람들을 치유하라고 해, 이제는 업과 사명으로 삼고 의술을 해 나가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리하여 까페와 블로그도 개설했습니다.
http://cafe.naver.com/becauseyesiam
http://blog.naver.com/becauseyesiam
인디사이드 회원분들중에 현대 의학으로 치유할수 없었던 병이 있거나 자기 자신의 성격이 맘에 안들거나 아니면 자기의 기 순환이 어떤지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시면 무료로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건은 까페에 리뷰글을 올려주신다는 조건으로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