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낙서한장.

by 타루마 posted Aug 04, 2007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ESC閉じる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그간 안녕하셨는지요, 여러분?


타루마입니다.


 


참고로 전 살아있는것만으로 미칠듯한 더위를 느끼고 있습니다.


지금도 그림스캔하려고 복합기 옮기는 일을 한것만으로 땀으로 세수한 상태네요.


그림은 원고용지에 그리던거랑달리 그냥 연습장 낙서라 좀 구립니다.


물론 평소에도 충분히 구리지만 말입니다.


 


에.


남은 여름도 부디 다들 건강하게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