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그림그리던중 저의 친절한 펜대군이 펜촉을 그림에 "투하"해 주어서
왼쪽눈이랑 여기 저기에 잉크가 튀었습니다;;;;
저 얼굴그림자는 고의로 넣은게 아니란거죠ㅠ
아무튼 오늘도 허접한 그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ESCClose

이그림그리던중 저의 친절한 펜대군이 펜촉을 그림에 "투하"해 주어서
왼쪽눈이랑 여기 저기에 잉크가 튀었습니다;;;;
저 얼굴그림자는 고의로 넣은게 아니란거죠ㅠ
아무튼 오늘도 허접한 그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