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샾으로 그림판그림을 흉내냈다.......
그냥 레이어도 없고 브러쉬도 없고 댑따 돗흐로 찍는거다!!
현재는 얼굴만 좀 됐음... (완성은 응? 완성은 응?)
........
진행중입니다...
ps . 남자입니다..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ESCClose

포샾으로 그림판그림을 흉내냈다.......
그냥 레이어도 없고 브러쉬도 없고 댑따 돗흐로 찍는거다!!
현재는 얼굴만 좀 됐음... (완성은 응? 완성은 응?)
........
진행중입니다...
ps . 남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