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제] 무려 넷캔이라고 할까요?

by 닥터롯치 posted Mar 03, 2007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ESCClos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흠 왼쪽 아래, 왼쪽 위는 제가 했습니다 대략 쪽팔림을 당할 것 같지요


중간에 여학생은 누가 봐도 알겠듯이 쿠로군님이고요


오른쪽에 그린 사람은 미스털즈님입니다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