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아바타가 대세네요(아바타가 아닙니다;)

by 이즈델 posted Jan 12, 2007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ESCClos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Update Delete


아바타....를 찍고나서 바로 쓸수있다면 불타오를텐데; 크링이 없어서 관둠.=_=;;


만들어노코 못쓰다니!


이런 불공평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