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머리가 그윽하군요- (맡아본거냐
기모노를 입힐까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기모노를 그린적이 한번도 없네요,
나중에 (내일이나
기회되면 기모노 그려서 보여드릴께요,
여태껏 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ㅇ....!(퍽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ESCClose
분홍머리가 그윽하군요- (맡아본거냐
기모노를 입힐까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기모노를 그린적이 한번도 없네요,
나중에 (내일이나
기회되면 기모노 그려서 보여드릴께요,
여태껏 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ㅇ....!(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