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카사일까나...엘크일까나...

by alzkdpf posted Dec 06, 2006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ESC閉じる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이번그림은....망했죠....처음에는 제 아이콘? 을 그리려 했는데


실수로 색을 잘 못해서 그녀석과는 닮았지만 다른녀석을 그리고 말았습니다.


그런데 고치기도 귀찮고.... 몸은 4등신 머리는 2등신인 느낌?


 


이번에도 .hack케릭터 입니다 나츠메도 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