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作~

by 술취한멍청이 posted Dec 05, 2006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ESC閉じる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修正 削除




그림이 아닙죠.


 


봉 잡은애는 졸면서 그렸나, 왜저럴까~


 


맨 아래는 오랜만에 릴레이 캐릭터 생각나서 그려 봤어요,


 


오랜만에 그릴려니까 다리가 어찌나 두꺼워졌는지. 껄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