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올립니다.

by 공잘친다 posted Jun 30, 2006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ESC閉じる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가입만 해 놓고선 여태껏 활동 안하다 오늘 글 하나 올립니다.

그렸던 것 중에서 가장 잘 된것 하나 올립니다.

아직 여러가지로 모자란 그림입니다.

시험 기간이라 주가 될 캐릭터만 그려놓고선 아직 배경은 들어가지도 못했어요.

펜선은 처음으로 딴거라 서투름이 그대로 드러나네요.

머리카락.. 잘 그리는법 없나요? 연습해도 제대로 안그려져요 or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