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작에 아주 간단한 행동넣기(눈감기)

by 슬픈추억하나 posted Jun 30, 2006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ESCClos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눈을 감겨 봤습니다.
마비노기가 생각나네요.
"리플은 글쓴이를 즐겁게 합니다." 라느 말이 떠오르네요.
리플달라는 얘기는 아닙니....... 아닐 '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