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에서는 그림첨부도 하면서 할수있는데
게임올리는거에서는 그림첨부하는게 없어요.
그런데 몇몇님들은 스샷을 올리대요?
대체 스샷 어떻게 올리는거에요...?
분명 그림삽입 이라는건 하나도 없는데요....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ESCClose
이 게시판에서는 그림첨부도 하면서 할수있는데
게임올리는거에서는 그림첨부하는게 없어요.
그런데 몇몇님들은 스샷을 올리대요?
대체 스샷 어떻게 올리는거에요...?
분명 그림삽입 이라는건 하나도 없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