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안감았다고 노림 받았아요

by 다시 posted Apr 08, 2011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ESC閉じる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세상에 이틀에 한번 꼴로 감고 있는데

밖으로 나갈때는

이틀에 한번 꼴로 깔끔하게

하고다녔는데

진짜 막 더럽다고 피함

어이가 없다

Who's 다시

나는 강하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