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관련 질문2

by ↑고수의길↑ posted Oct 09, 2013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ESC閉じる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안녕하세요.
여쭤볼게 있어서요.

스위치의 설정을 눌렀더니
단독과 일괄이 너오더라고요.
단독은 자주써봐서 알겠는데.
일괄은 뭔가요?
눌러보니 1~1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