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올리네요(1차 수정)

by ┕eⓔ巖 ☆ 준희 posted Jul 04, 2006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ESCClos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Update Delete
Extra Form
오랜만이에요 ^^;

드디어 지난 금요일 방학을 해서 FL을 건드리게 되었네요..

------- 06. 07. 03 -----------

내일 출국합니다.
당분간 또 못 들를거 같네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