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처음에 시작하면 낙랑의 방에서 낙랑이 낙랑의 두루마리 라는 아이템을 줍니다. 그리고 그것을 실행하면 무슨 대화창이 뜨고 퀘스트가 시작되는데요. RPG 2003의 스위치의 기능을 이용해 그렇게 만들수는 없습니까 ??
낙랑의두루마리 1 을 깨고
낙랑의두루마리 2 아이템이 들어오면서,
자동으로 퀘스트는 두루마리퀘스트 2로 넘어 가는 뭐 그런 스위치요,
제가 지금 커먼이벤트로 제작을 하고 잇는데,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네요,
답변좀 많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낙랑의두루마리 1 을 깨고
낙랑의두루마리 2 아이템이 들어오면서,
자동으로 퀘스트는 두루마리퀘스트 2로 넘어 가는 뭐 그런 스위치요,
제가 지금 커먼이벤트로 제작을 하고 잇는데,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네요,
답변좀 많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