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플랫폼 VXA
장르 RPG
모바일구동 불가
평가댓글 허용

cocawd_silver.png

본 게임은 제1회 창조도시 인디게임 제작대회 수상작입니다.

 

붉은늑대 배너02.png

 

The crimson wolf ver.5.1.zip 다운로드!!

 

 

 

붉은늑대 광고.png

 

 

 

 

[어드벤처] 붉은 늑대 ver.5.1

~ 붉은 동화 ~

 


 

장르 : 어드벤처

 

플레이 타임 : 2~3시간(예상)

 

게임타입 : RPG maker vx ace (쯔꾸르)

 

 


- 줄거리 -


5월 14일이라는 날짜에 갇혀버린 '벤자민'!
그러던중 '붉은 머리 남자 살인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

 

의문의 남자와 의문의 여자아이!
그리고 붉은 늑대...!

 

과연 이 미스테리를 풀 수 있을까...?

 

 


- 게임방법 -


기본키 조작(이동:방향키, 확인:Z, 메뉴:X,)  

 

아이템은 기본적으로 메뉴를 통해 사용하지만
몇가지 아이템은 소지하는 것 만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하루동안 지역은 총 3번 이동할수 있으며
그 이상 이동하면 다시 시작의 방 아침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The crimson wolf ver.5.1.zip 다운로드!!

 

 

 

 

*** 다운로드는 창조도시에서만!!

 

***버그신고 및 제작자 블로그 : http://blog.naver.com/revecca119 

 

***질문은 댓글이나 블로그로 문의주세요 ^-^

 

***공포게임은 아닙니다!! (분위기만 공포... ㅋㅋ)

여성분들에게도 강추!!

 

 

 

 
 
--------------------------------------------------------------------
 
*** ver.2 패치사항 ***
2015.07.01
 
-대화 도중 방향키가 조작되어 캐릭터가 움직였던 사항 수정
 -알수 없는 곳에서 늑대가 없어지지 않는 현상 수정

-BGM 수정

-조명 효과 수정

-새로운 길이 만들어지면, 어디에 샛길이 생기는지 알수있게끔 개선

-필수 아이템은 반드시 습득하게끔 개선

-몇가지 오타 및 대사 수정

 

 

린 이미지 추가.png


-린 일반 일러스트 추가 (놀이터)

 

-린 스페셜 일러스트 추가
 

------------------------------------------------------------------
 
*** ver.3 패치사항 ***
2015.07.02
 
-일부 맵칩의 통행설정 변경
-몇가지 대사 수정
-암호쪽지 문제보완
-도서관 비밀번호 힌트보완
-미로숲 통행보완 이벤트 추가
 
 
 
엘리 일러업뎃.png

 

 

 

 

-엘리 일반 일러스트 추가 
 
-??? & 엘리 일반 일러스트 추가
 

 

------------------------------------------------------------------

 
*** ver.3.1 패치사항  2015.07.04 ***
아이템 습득 보완
 
*** ver.3.2 패치사항 2015.07.04 ***
오타수정, 조명위치 변경
 
*** ver.3.3 패치사항 2015.07.05 ***
조명 위치 변경 (난이도 하향)
이벤트 발생 타이밍 수정
맵칩 버그수정
암호문제 보완
오타 및 대사수정
도서관 어둡기 수정
 
*** ver.3.4 패치사항 2015.07.06 ***
맵칩보완
저장시스템 보완
 
*** ver.3.5 패치사항 2015.07.07 ***
중요 대사 추가
 
*** ver.3.6 패치사항 2015.07.08 ***
오타수정
맵칩보완
도서관 이벤트 버그 보완
조작방법 첨부압축
 
*** ver.3.7 패치사항 2015.07.11 ***
에필로그 수정(움직임 버그보안)
 
*** ver.3.8 패치사항 2015.07.26 ***
일부지역 BGM추가
맵칩수정
중요 대사수정 및 추가
도서관 일러추가
기타 불편사항 개선
 
*** ver.3.9 패치사항 2015.09.05 ***
대사수정 및 대사량조절
불편사항 개선
BGM수정
 
 
 
*** ver.4.0 패치사항 2015.09.06 ***
대사수정
린&벤자민 일러추가!!
 
 
린 벤 일러업뎃.png

 

 

 

 

 

*** ver.5.0 패치사항 2015.09.21 ***
대사수정, 오타수정, 맵칩수정등등 각종 수정!!
공포(?) & 스페셜 일러추가!!
 
일러업뎃 예고 2copy.PNG

 

 
*** ver.5.1 패치사항 2015.09.22 ***
진행불가 버그 패치
 

------------------------------------------------------------------

 

 

 

버그신고는 언제나 대환영입니다!

 

 

 

The crimson wolf ver.5.1.zip 다운로드!!

 

 

 

 

Who's 리베까

profile

제작 게임 : 

[어드벤처] 붉은늑대 ~붉은 동화~

[공포 방탈출] 나는 그 남자를 죽이지 않았다.

[병맛개그] 메이드 카페에 어서오세요!!


재미있게 플레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
    세이엘 2015.06.30 19:08

    와 그래픽 귀여워요~!

  • profile
    리베까 2015.06.30 20:30

    감사합니다ㅜㅜ 어린이 같이 생겼지만 벤자민은 나름 20대중후반 컨셉이네요ㅋㅋ

  • ?
    초코 2015.12.26 10:42
    게임시작했는데...렉이엄청많이걸려요...
  • profile
    王코털 2015.06.30 20:42

     창도 게임대회중 완성 첫타가 이렇게 빨리 쳐질지는 몰랐습니다.

     저도 참가자중 한명이지만서도, 일단은 게임하는 사람으로서 즐기고있습니다.

    ( 도서관 관리자 패스워드에 대한 힌트가 매우 약해서 헤매는 중이지만. )

  • profile
    리베까 2015.06.30 20:51

    안녕하세요!!! 어쩌다 보니 제가 일등으로..... ㅋㅋㅋ 작업중에 좋은 기회가 있어서 대회에 참가하게 되었네요!!

    도서관 관리자 비번 힌트입니다!  아직도 막히시면 봐주세요!↓

    의자↑←→는 해당위치 의자갯수입니다.

    위쪽은 1테이블당 의자의 갯수 + 왼쪽은 컴퓨터실 모든의자 + 마지막 카운터 의자갯수입니다.

     

  • profile
    민희양 2015.06.30 22:38

    와우.. 캐릭이 뭔가 흐믈흐믈하면서도 귀엽네요 ㅋ 참신한 느낌..

  • profile
    리베까 2015.06.30 22:45
    흐믈흐믈 ㅋㅋㅋㅋ 칭찬입니까!!! ㅋㅋㅋㅋ 플레이도 한번 해주시면 영광이겠습니다!!
  • ?
    A.J 2015.07.01 02:15

    아방스에서 날아온 까모카모입니다:D 추천은 이 게시글에 하면 될까요?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했습니다!

  • profile
    리베까 2015.07.01 13:45
    창조까지 와주셔서 추천해주시다니 감동입니다 ㅜㅜ 정말 감사합니다!!
    아방스 댓글 봐주셔요 ^//^
    플레이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 profile
    2015.07.01 07:12

    완죤 ... 내스타일 .... !!

  • profile
    리베까 2015.07.01 13:46

    저랑 취향이 잘 맞으시나봐요!! ㅎㅎ 플레이까지 해주시면 영광이겠습니다!

  • profile
    천무 2015.07.01 18:25

    저의 감상평은 나중에 심사평 나올때 보시면 되겠습니다. 하하하.

    심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까지 보완할부분은 보완하셔도 됩니다. 지금심사들어가는것은 아닙니다.

  • profile
    리베까 2015.07.01 20:41
    알겠습니다!! 열심히 보완하고 있겠습니다 ^//^ ㅎㅎ
  • profile
    금목걸이 2015.07.08 14:10

    http://afreeca.com/captain53

     

    방송으로 플레이 해보겠습니다 :D

  • profile
    리베까 2015.07.08 17:39
    실황 잘보고 왔어요!! 다음 실황부터는 빠질게욤 ㅠㅠ
    왠지 제가 뒤에서 지켜보는듯한 서늘함이 느껴지실까봐 ㅋㅋㅋ
    나중에 유튜브 꼭 올려주세욤!! ^//^
  • ?
    눈꽃소녀 2015.08.03 14:54

    벤자맨 달리는 속도가 느려요... 제발 고처 주세여.. 고사성사실에서 게속 죽어요... ㅠㅠ

  • profile
    리베까 2015.08.09 14:03
    안녕하세요!! 걷기, 달리기 속도는 알만툴 표준속도인데 우째 계속 죽으실까요 ㅠㅠ
    Shift키를 누른상태에서 이동하면 달리기가 됩니다!!
    속도는 적절하게 조정되어있으니, 달리기 상태에서 재도전해보세요!! ^-^!!
  • ?
    에리단 2015.08.28 19:44

    제가 스토리성 게임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런 좋은 게임을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경험 하게됐고, 추천하고 갑니다.

    아프리카tv에서 비제이님께서 플레이하시는 것을 보고 매료돼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게 됐는데, 실제로 플레이하며 감동도 많이 받았고, 처음 플레이했다가 자꾸 생각나서 또 다운받아서 하려고합니다.

    복선의 연결과 캐릭터들간의 갈등이라던지 성격같은 것들이 정말 잘 맞아떨어지는거 같아서 더 인상깊은 게임이었어요.

    (추가로 게임에서 제작자님 메세지 발견했을 때는 정말로 울컥+감동)

    앞으로도 또 기회가 있다면 이런 좋은 게임을 만들어주셨으면! 그리고 저는 열심히 플레이하겠습니다.

    원래 이렇게 댓글같은거 잘 안달지만, 여간 감동받은게 아니라서...!정말 감사합니다!

  • profile
    리베까 2015.08.29 16:01
    안녕하세요! 끝까지 플레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만들었는데 제 노력이 작게나마 전달된것 같아서 기쁩니당 ㅜㅜ
    게다가 다시한번더 플레이하러 오셨다니 ㅜㅜ 상상조차 하지 못한 일이네요!!!

    에리단님의 댓글로 차기작 만들 힘이 납니다!!
    차기작도 열심히 준비중이니 기회되신다면 그때도 플레이 해주세요!! ^//^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
    모바일구동ㅠㅠ 2015.08.29 20:06

    저기..죄송한데요..이거 모바일 구동은 어찌해요?ㅠㅠ 컴으로는 구동이 매우잘되는디..ㅠ 죄송한데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 profile
    리베까 2015.08.30 16:10
    안녕하세요!!
    저도 이리저리 해봤는데 모바일 구동은 안되더라구요 ㅜㅜ
    PC로 즐겨우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이것이 최초 업로드 춭품작인가요? 후후 추천드립니다
  • profile
    리베까 2015.09.21 16:40
    네 감사합니다!!
  • ?
    2015.09.18 03:06 Files첨부 (1)

    옆건물 옥상에 2번째로 올라가는 부분에서 이벤트 진행이 안 되네요. 사진 첨부했습니다.

  • profile
    리베까 2015.09.21 16:43
    안녕하세요!! 플레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업로드된 파일로는 이벤트 진행에 문제가 없는데
    어떻게 진행이 안되시나요? ㅜㅜ

    진행이 안되는 세이브파일을 저에게 보내주시면 제가 연구해보겠습니다!!

    revecca119@naver.com
  • ?
    2015.09.22 06:34

    새로운 파일을 다운받아서 실행 해봤지만 똑같은 부분에서 멈추네요. 세이브파일에 문제가 있는 듯 합니다.

  • profile
    리베까 2015.09.22 15:48
    메일 보내드렸으니 확인부탁드릴게요!! ^//^~!!
  • ?
    2015.09.23 03:31
    감사합니다!
  • ?
    시니아 2015.09.19 23:36

    우연히 실황을 보게 됬는데 재미지네요..ㅜㅜ

    내용도 좋고 그림도 좋고..

    감사하게 해보겠습니다!:-D

  • profile
    리베까 2015.09.21 16:44
    안녕하세요!! 실황을 보고 다운까지 받으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열심히 만들었어요!! 재미있게 해주시면 더욱 영광이겠습니다!! (__)
  • ?
    찡굿 2015.10.24 11:10

    실행하는데 막히네요 어떻하죠? 하고싶은데 ㅠㅠ

  • profile
    리베까 2015.10.25 19:24

    안녕하세요!! 
    게임 실행자체가 안되나요? 아니면 플레이하던 중 공략이 필요하신 건가요??
    어떤 부분에서 막히는지 자세히 알려주시면 바로 도와드릴게요! ^//^

  • profile
    willmv 2015.11.04 06:13
    이 게임이 우승후보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ㅎ
  • profile
    리베까 2015.11.08 21:05
    헉!!! 말씀 감사합니다 ㅜㅜ
    최근 올라오는 우수작에 침이 마르는 첫 참가자 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
    우승을 떠나서 저한테 개인적으로 정말 좋은 경험이였어요.
    붉은늑대는 평생 제 첫사랑 같은 게임일듯 ㅋㅋㅋㅋㅋㅋㅋ
  • ?
    인두바 2015.11.08 18:58
    재밌게 하고있는중 ㅎ
  • profile
    리베까 2015.11.08 21:06
    안녕하세요!!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시다니 기분좋습니다!!
    하시다가 궁금하신부분은 언제듯 댓 주세요!!
    늦어도 꼭 회신 드리겠습니다 ^//^
  • ?
    당동 2016.01.10 19:32
    아닛... 이 게임을 이제서야 할 줄이야.. 딱 제가 좋아하는 타입의 게임이군요...
    여간 감동받은게 아닙니다! 정말 잘 플레이 했습니다.
  • ?
    이런게임초보 2015.07.08 04:11
    뭔가 튀어 나올수도 있을텐데.. 갑툭튀는 없겠죠?
    그런데 제가 몰라서 그런건데 붉은 곰이 이 안에 들어오지마했던 방에서 뭐든 다 뒤져 봤는데 다음은 어떻게 하나요?
    (일단 재밌습니다^)
  • ?
    리베까 2015.07.08 16:58
    네!! 차후 꼭 습득하게될 아이템이니 눈여겨 봐두세요! ^-^!!
  • ?
    이런게임초보 2015.07.08 16:37
    그런데 아무래도 주황색글씨가 쓰여진 건 중요한 물건이라는 뜻이겠네요..?
  • ?
    이런게임초보 2015.07.08 16:35
    오 감사합니다^^
  • ?
    리베까 2015.07.08 05:08 SECRET

    "비밀글입니다."

  • ?
    as자연 2015.07.16 07:54
    추리게임은 싫지만 재밌어보여서다운해야징ㅋ
  • ?
    as자연 2015.08.03 01:24
    네!(늦답)
  • ?
    리베까 2015.07.27 04:52
    안녕하세요!! 플레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리보다도 퍼즐이 많은것 같아요! ^-^ 제작자가 추리고자라 ㅜㅜㅋㅋ
    끝까지 플레이해주시면 영광이겠습니다! ^//^
  • ?
    리베까 2015.09.06 10:59

    제작자입니다!! 붉은늑대는 현재 ver.4.0으로 패치되었습니다!! 

    (글수정이 안되서 댓글로 공지합니다 ㅜㅜ)


    *** ver.4.0 패치사항 2015.09.06 ***

    대사수정 및 대사량조절, 불편사항 개선, BGM수정
    린&벤 일러스트 추가!!

    린 벤 일러업뎃.png
  • ?
    리베까 2015.09.22 06:32
    *** ver.5.0 패치사항 2015.09.21 ***
    대사수정, 오타수정, 맵칩수정등등 각종 수정!!
    공포(?) & 스페셜 일러추가!!

    일러업뎃 예고 2copy.PNG 
  • ?
    리베까 2015.12.01 06:57

    투표.PNG


    제 1회 창조도시 인디게임대회 일반인 투표가 진행중입니다!!

    12개의 재미있는 고퀼인디게임이 참여했어요!!

    한번 들러서 구경오셔요 ^//^


    붉은늑대를 재미있게 플레이 하셨다면

    붉은늑대도 투표한번 부탁드려요!! 

    (혹시 해당 댓글이 문제시, 쪽지 보내주시면 확인즉시 삭제하겠습니다!!)


    출품작 구경하기 : http://acoc.kr/indie1st_game

    (창조도시로 이동합니다)

  • ?
    qodmswl01 2016.02.29 11:22
    지문보고 비밀번호 눌러서 연 첫번째 문에서 막혔는데 그 안에서 어떻게해요???
  • ?
    작은행복 2016.03.21 02:19
    돈받고 팔아도 될정도로 재미있게했습니다ㅠㅠ 응원할게요!
  • ?
    민트라떼 2016.04.24 19:11
    너무 잘 만들어서 눈물나오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제로 2016.05.24 00:38
    첨부파일 전부를 다운 받아야되나욤.?
  • ?
    하고싶다 2017.01.04 14:13
    죄송한데 왜 다운을 하면 알집이 아닌 index라는 인터넷(?)이 다운 받아질까뇨,,,,ㅜㅜㅜ
  • ?
    ㅈㄴㄱㄷ 2017.01.22 18:14
    재 이용해서 다섯자리 암호 누르는 부분에서 77777이 자동으로 눌러지고 암호판이 꺼지지않는 버그가 무한반복되네요 ㅠㅠㅠㅠㅠ
  • ?
    rpg게임메이커(mkicom) 2017.04.05 18:11
    으아아아ㅏㅏㅏㅏㅏ
    게임 오버 해버렸군
    바로 그딴 붉을 술 먹지 마세요!
    먹으면플래이어가 쓰러집니다.
  • ?
    담무님 2017.11.22 23:29
    와ㅠㅠ진짜 이거하는데시간가는줄몰랐습니다 진짜 쩔어요 와 이거 휴유증남을거같아요ㅠㅠ 완전아련하고감동적이고 재미있고 진짜 제 인생겜 갓겜..! 메이카페강림이랑붉은늑대강림이 동일인물쩔어요ㅠㅠ엉엉엉 진짜 사랑해요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장르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321 RPG 네코플(쯔꾸르) 왕성탈출게임 1탄 13 히로시K 2015.08.10 8157 5
320 VXA 네코플(쯔꾸르) [병원 탈출 게임] Hospital+ 오탈자 수정, 난이도 하락 39 빙냥이 2015.08.06 15705 4
319 어드벤처 PC게임(쯔꾸르) [퍼즐어드벤처] 양, 던전 만듭니다 18 하나자와 2015.08.03 5595 5
318 추리 PC게임(쯔꾸르) 학교소녀(學校小女) 24 file 달콤 2015.07.31 41389 14
317 공포 네코플(쯔꾸르) 이사왔습니다. 리메이크 80 file 레스 2015.07.25 34609 16
316 어드벤처 네코플(쯔꾸르) 스폰지밥의 감옥탈출-RPGXP 76 밍궁짱 2015.07.24 42178 15
315 RPG [★]PC게임(쯔꾸르) Fantasy Location 4 -길을 묻는 자- 6 찰드 2015.07.24 13129 7
314 추리 PC게임(쯔꾸르) 어떻게 알았어?HG(~Stage1) 20 file 엽여비소엽 2015.07.17 17281 5
313 공포 PC게임(쯔꾸르) [공포] Enigma 1.1 최종판 5 Fameless 2015.07.06 18691 13
312 RPG PC게임(쯔꾸르) Fantasy Location 2 -기다림의 끝- 4 file 찰드 2015.06.30 13083 7
» RPG [★]PC게임(쯔꾸르) [어드벤처] 붉은 늑대 ver.5.1 ~ 붉은 동화 ~ 56 file 리베까 2015.06.30 31033 16
310 RPG [★]네코플(쯔꾸르) 병신대전쟁 1R ~ 병신재패전 ~ 1.3 64 file 데크크래프트 2015.06.28 24353 17
309 추리 [★]네코플(쯔꾸르) 검은저택(dark mansion) 219 MagNesium 2015.06.21 25373 20
308 공포 [★]PC게임(쯔꾸르) [사막사마귀]징징이의 자살 [NEW 업데이트] 55 사막사마귀 2015.06.20 40526 11
307 RPG 네코플(쯔꾸르) 도망처!!! 5 엔젤땡글이 2015.06.13 9982 5
306 RPG 네코플(쯔꾸르) 몰래집탈출하기 24 RoNa 2015.06.12 15453 5
305 RPG 네코플(쯔꾸르) [완성][약이나 빨아보자!]준호와 마법세계-준호의 유치한 대모험! 34 치와도라 2015.06.07 12932 9
304 RPG 네코플(쯔꾸르) 허니버터칩을찾아서 7 네코플 2015.05.30 12025 7
303 공포 네코플(쯔꾸르) 게이 맨션 탈출기 15 엔돌고래 2015.05.20 14458 6
302 공포 네코플(쯔꾸르) 죽음의집 34 엔돌고래 2015.05.16 15850 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0 Next
/ 20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