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게임(쯔꾸르)
2015.08.03 12:19

[퍼즐어드벤처] 양, 던전 만듭니다

조회 수 5518 추천 수 5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플랫폼 VXA
장르 어드벤처
제작자 하나자와
제작팀 (없음)
모바일구동 불가
평가댓글 허용



던전 만듭니다 소개글.png


퍼즐 어드벤처

<양,던전 만듭니다>


[게임 설명]


퍼즐을 풀어서 몬스터를 찾고...

몬스터를 대화와 아이템으로 꼬셔서(?)....

얻은 몬스터로 던전을 강하게 키우는 게임입니다.


총 몬스터는 17마리 있으며

모든 퍼즐에는 힌트(일종의 아이템)가 마련되어있습니다.


던전에 설치하실 때는 변경은 되지만, 해제는 안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저장은 여러군데 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하다가 진행이 막히셨다 싶으시면 '애완 고양이'한테 물어보세요..^*^


[난이도] 어렵습니다. 빡침주의.


[모바일 구동]

구동 불가. 추천하지 않습니다.

PC 구동을 추천합니다.


+ 오류 보고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 BGM은 음악을 만드신 분이 재배포를 금지하고 있으니,

 혹시라도 멋대로 가져가지는 말아주세요☞☜


[다운로드 링크]

http://nekofile.net/dlAbVPn

(약35MB, 수정판 7차)


최초 배포일 2015.08.03


◈ 업데이트◈

+ 08.03 히든 몬스터 오류 수정. 도와주신 여줄가리님, 정말 감사합니다 !

+ 08.05 오류 수정을 도와주신 CleS님, 정말 감사합니다 !

+ 08.05 마을 10단계 오류 수정. 오류 수정을 도와주신 파멸자님, 정말 감사합니다  ! 테스트확인OK

+ 08.05 거인 반복 오류 수정. 오류 수정을 도와주신 파멸자님, 정말 감사합니다 ! 테스트확인OK  

+ 08.11 힌트 내용을 수정, 저장장소 조금 추가하였습니다. 파치리스님 감사합니다

+08.14 (실황후) 사막저택 벽 수리, 빛 없애기, 양 스피드 변경

             히든몬스터 일부 체력 증가, 긴장감을 위한 체력 표시 삭제 등 수정하였습니다.


완료했다고 했는데 7차까지 올려서 죄송합니다.

더이상의 업데이트는 정말로 없을 예정이지만, 최종완료는 지우겠습니다..



?
  • ?
    여줄가리 2015.08.03 13:09
    PC인데요 실행하면 아무것도 안 떠요
    저만 그런 건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려요
  • ?
    하나자와 2015.08.03 13:20
    수정완료. 재등록 완료. 보고 감사합니다:P
    확인결과 정말로 안 뜨더군요. 게임 파일 이름을 [양,던전 만듭니다.exe]에서
    [game.exe]로 바꾸시면 실행이 될거예요ㅎㅎ...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
  • ?
    여줄가리 2015.08.03 16:05 SECRET

    "비밀글입니다."

  • ?
    하나자와 2015.08.03 23:08
    ㅋㅋㅋㅋㅋ아닙니다아닙니다 ! 플레이에 영향을 끼쳤다면
    삭제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덕분에 중요한 오류도 고치고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ㅠ
    그 거미는 삭제하였습니다. 수정 완료. 3차 재등록하였습니다ㅎㅎ
    정말 플레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여줄가리 2015.08.03 23: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허 ㅋㅋㅋ 아니요 ㅋㅋㅋ 몇 번을 봐도 왜 눈치 못 챘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수정 안 하셔도 될 듯요 제가 잘못 본 거니...
  • ?
    하나자와 2015.08.03 23:01
    그 거미는 "오른쪽에 있지 않지 않다" 로 제대로 말하면 오른쪽에 있다는 거미 입니다ㅎㅎ....
    너무 쉽게 찾을까봐 해놓은 것인데 반대로 혼란이 일어나버렸네요 ㅠㅠ
    수정하겠습니다 :-) 정성스러운 관심과 덧글 감사합니다 !
  • ?
    여줄가리 2015.08.03 23:00
    네 맞아요
  • ?
    하나자와 2015.08.03 22:59
    보고 덧글 감사합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하지만, 혹시 "왼쪽 중간"쯤에 세마리 같이 놓여있는 곳에
    "나는 오른쪽에 있지 않지 않아" 라고 말하는
    거미를 말씀하시는것인지요 ? ;-; 아무리 찾아도 왼쪽에서 "오른쪽"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있는
    거미는 걔 밖에 없어서...
  • ?
    여줄가리 2015.08.03 22:52
    (3) 사막 저택 거미 있는 맵 "왼쪽"에 거미 "3마리 모여있는 곳"에 거미 한 마리가 "나는 오른쪽에 있지 않아"가 잘못됐어요~
    오른쪽 위에 거짓말 거미 말고요
  • ?
    하나자와 2015.08.03 18:38 SECRET

    "비밀글입니다."

  • profile
    275 2015.08.03 19:30
    멋진 게임이군요.
    재미있게 하겠습니다.
  • ?
    하나자와 2015.08.03 19:33
    기뻐서 비명을 질렀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양쭌 2015.08.03 21:05
    원하던 게임을 찾았습니다.
    좋은 게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하나자와 2015.08.03 21:07
    관심과 덧글 감사합니다 !
    기쁩니다 ^/^
  • ?
    네코플 2015.08.05 23:15
    저 사막저택 비번모르겠어요 제가 초3이라
  • ?
    하나자와 2015.08.06 06:14 SECRET

    "비밀글입니다."

  • ?
    네코플 2015.08.06 05:58
    님 저 그 사막저택 들어갈때 그 검은색로...되있잖아요
    거기도 비번있든데 사막저택힌트2에서 아빠-할머니-여동생 그건 뭐지 이겜이 재미있는데 문제 푸는걸 못하겠어요
  • ?
    하나자와 2015.08.05 23:55 SECRET

    "비밀글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장르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321 RPG 네코플(쯔꾸르) 왕성탈출게임 1탄 13 히로시K 2015.08.10 8034 5
320 VXA 네코플(쯔꾸르) [병원 탈출 게임] Hospital+ 오탈자 수정, 난이도 하락 39 빙냥이 2015.08.06 15391 4
» 어드벤처 PC게임(쯔꾸르) [퍼즐어드벤처] 양, 던전 만듭니다 18 하나자와 2015.08.03 5518 5
318 추리 PC게임(쯔꾸르) 학교소녀(學校小女) 24 file 달콤 2015.07.31 40819 14
317 공포 네코플(쯔꾸르) 이사왔습니다. 리메이크 80 file 레스 2015.07.25 34072 16
316 어드벤처 네코플(쯔꾸르) 스폰지밥의 감옥탈출-RPGXP 76 밍궁짱 2015.07.24 41254 15
315 RPG [★]PC게임(쯔꾸르) Fantasy Location 4 -길을 묻는 자- 6 찰드 2015.07.24 12901 7
314 추리 PC게임(쯔꾸르) 어떻게 알았어?HG(~Stage1) 20 file 엽여비소엽 2015.07.17 17164 5
313 공포 PC게임(쯔꾸르) [공포] Enigma 1.1 최종판 5 Fameless 2015.07.06 18446 13
312 RPG PC게임(쯔꾸르) Fantasy Location 2 -기다림의 끝- 4 file 찰드 2015.06.30 12944 7
311 RPG [★]PC게임(쯔꾸르) [어드벤처] 붉은 늑대 ver.5.1 ~ 붉은 동화 ~ 56 file 리베까 2015.06.30 29726 16
310 RPG [★]네코플(쯔꾸르) 병신대전쟁 1R ~ 병신재패전 ~ 1.3 64 file 데크크래프트 2015.06.28 23841 17
309 추리 [★]네코플(쯔꾸르) 검은저택(dark mansion) 219 MagNesium 2015.06.21 24731 20
308 공포 [★]PC게임(쯔꾸르) [사막사마귀]징징이의 자살 [NEW 업데이트] 55 사막사마귀 2015.06.20 39659 11
307 RPG 네코플(쯔꾸르) 도망처!!! 5 엔젤땡글이 2015.06.13 9833 5
306 RPG 네코플(쯔꾸르) 몰래집탈출하기 24 RoNa 2015.06.12 15216 5
305 RPG 네코플(쯔꾸르) [완성][약이나 빨아보자!]준호와 마법세계-준호의 유치한 대모험! 34 치와도라 2015.06.07 12736 9
304 RPG 네코플(쯔꾸르) 허니버터칩을찾아서 7 네코플 2015.05.30 11747 7
303 공포 네코플(쯔꾸르) 게이 맨션 탈출기 15 엔돌고래 2015.05.20 14096 6
302 공포 네코플(쯔꾸르) 죽음의집 34 엔돌고래 2015.05.16 15484 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0 Next
/ 20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