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2016.05.20 18:55

당 게임을 만드실 때에 메모리 후킹이나 아카이브 후킹 관련한 스크립트가 쓰이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만 확신은 못하겠군요.

프로그램 코어에 대한 무결성이 확인되는데도 위험물로 분류되는데, 보통 이런 문제는 쯔꾸르 프로그램에서
기본적으로 보장하는 정규식 형태가 아닌 방식으로 만들어진 메모리 참조 스크립트를 사용할 때 발생합니다.

온로드된 메모리인지 보관된 아카이브인지는 중요하지 않고, 그런 부분에서 좀 민감한 스크립트를 사용하지 않으셨나 합니다.
백신 업체들은 기본적으로 아주 수동적이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은 이런 작은 프로그램의 오진을 정정해주진 않는 편입니다.
즉, 시간이 지난다고 자연적으로 해결될 문제가 아닙니다.

문제가 될 만한 스크립트를 찾고 고칠 수 있으시면 그렇게 하시는 게 좋고,
아니라면 사용한 기능들에 대한 소명자료를 준비해서 백신업체들에 오진 정정을 요구하시는 수밖에 없을 듯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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