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강의실
2014.10.15 02:22

RPG Maker VX ACE - Enemy 데이터 구조.

조회 수 687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RPG::Enemy:0x6f62a10

@id=1//적 ID

@name="Slime"//이름

@gold=5//얻는 금화

@battler_hue=0//색상
여기서 생상은 색체를 뜻합니다. 값이 오르면 오를수록 색이 변합니다.

@exp=3//얻는 경험치

@battler_name="Slime"//배틀시 이름

@actions=[#<RPG::Enemy::Action:0x6f62894 @condition_type=0, @rating=5, @skill_id=1, @condition_param2=0, @condition_param1=0>]//행동 패턴

@note=""//설명

---
@hit=95//공격 성공 확률

@eva=5//??
---
---안에 있는 것은 특성에 정의 내려진 특징이기 때문에 굳이 사용이 되지 않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features=[#<RPG::BaseItem::Feature:0x6f62754 @code=22, @data_id=0, @value=0.95>, #<RPG::BaseItem::Feature:0x6f626c8 @code=22, @data_id=1, @value=0.05>, #<RPG::BaseItem::Feature:0x6f62678 @code=31, @data_id=1, @value=100>, #<RPG::BaseItem::Feature:0x6f62664 @code=11, @data_id=4, @value=2.0>],//특성

@params=[100, 0, 12, 4, 8, 8, 10, 10]//능력치

[체력, 마력, 공격력, 방어력, 마법 공격력, 마법 방어력, 민첩성, 운] 순으로 무기 능력치와 같습니다.

@drop_items=[#<RPG::Enemy::DropItem:0x6f586b4 @denominator=1, @kind=0, @data_id=1>, #<RPG::Enemy::DropItem:0x6f58628 @denominator=1, @kind=0, @data_id=1>, #<RPG::Enemy::DropItem:0x6f58600 @denominator=1, @kind=0, @data_id=1>]//떨구는 아이템류 
떨어뜨리는 아이템를 표시하는 것으로
denominator : 분모->확률 1/@denominator
kind : 종류(없음, 아이템, 무기, 방어구)
data_id : 데이터 정보 id로 무기 = 1이면, 첫번째 무기를 뜻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초급강의실 게임제작강좌 A-Z 색인 (2016.1.24 ver) 2 file 천무 2016.01.12 7374 1
192 고급강의실 RPG Maker VX ACE - Armor 데이터 구조. JunkMan 2014.10.15 557 0
191 고급강의실 네코 플레이어 메세지 활용하기 1  운 2015.09.01 571 2
190 고급강의실 [RGSS2 강좌] 기초편 2. 변수와 상수 천무 2016.01.10 618 0
189 초급강의실 [DLC 매뉴얼] GENE 도움말 한글화 Part.3 이용규약 file 이니군 2018.04.25 624 0
188 고급강의실 RPG Maker VX ACE - Troop 데이터 구조. JunkMan 2014.10.15 627 0
187 초급강의실 [DLC 매뉴얼] GENE 도움말 한글화 Part.2 이벤트 타입과 메뉴 바 컨텐츠 file 이니군 2018.04.25 675 0
186 고급강의실 [소공지] 플러그인 무작정 해드린다 진행해봅니다. 2 천무 2015.12.09 677 0
185 고급강의실 RPG Maker VX ACE - State 데이터 구조. JunkMan 2014.10.15 679 0
» 고급강의실 RPG Maker VX ACE - Enemy 데이터 구조. 1 JunkMan 2014.10.15 687 0
183 고급강의실 RPG Maker VX ACE - CommonEvent 데이터 구조 JunkMan 2014.10.15 701 0
182 고급강의실 RPG Maker VX ACE - Animation 데이터 구조 JunkMan 2014.10.15 707 0
181 중급강의실 반도의 흔한 이벤트 강좌(간략화)-1- 1 RPG란무엇인가? 2015.11.11 786 0
180 고급강의실 RPG Maker VX ACE - Item 데이터 구조. JunkMan 2014.10.14 835 0
179 고급강의실 RPG Maker VX ACE - Classes 데이터 구조. JunkMan 2014.10.07 836 0
178 고급강의실 [RGSS2 강좌] 기초편 1. 소개 file 천무 2016.01.10 845 0
177 고급강의실 RPG Maker VX ACE - Weapon 데이터 구조. JunkMan 2014.10.15 848 0
176 중급강의실 엽여비의 야매강좌- VXA : 기초강좌-VXA의 이해 3 엽여비소엽 2015.10.09 867 0
175 중급강의실 네코플에서 VXA 선택지 잘리는 버그 해결하는법 file 심심치 2017.06.22 919 2
174 중급강의실 픽쳐 서서히 등장! 픽쳐 서서히 퇴장! 4 치와도라 2015.04.29 965 2
173 초급강의실 [MV] Iavra Splash Video(스플래시/인트로영상 제작 시 스킵기능 부여 플러그인) file 이니군 2017.09.11 1001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10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