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bin2016.04.17 22:11
원래 "해상도 변경 스크립트"를 적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PC에서는 Graphics.resize_screen 함수가 640*480 픽셀 크기를 초과하는 해상도가 적용되지 않지만, 모바일 에뮬레이터에서는 그대로 적용이 잘 되네요. 하지만 "맵 줌 기능"은 오버라이딩 된 Tilemap 클래스 타일맵(MGC Tilemap ACE)과 대응되다 보니 그 기능을 사용하기에 아직 힘들어 보입니다. 차후 업데이트에 줌 기능을 내장시킨다면, 그래픽 최적화에는 어느 정도 해결 될 듯 싶습니다.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