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yong2017.08.28 02:36
여담이지만 GetAsyncKeyState함수는 MSB를 조사하셔야 합니다. 러닝은빛님께서 올려주신 링크에 리턴값에 대해 자세히 설명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당연하지만 키가 눌릴 때 까지 반환하지 않는 함수가 아닙니다. 반복문으로 원하는 키가 눌릴 때 까지 조사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본 게임 제어를 흐릴 수 있으므로 키를 따로 받기 위해서는 CreateThread(https://msdn.microsoft.com/ko-kr/library/windows/desktop/ms682453(v=vs.85).aspx)와 같은 함수도 필요할겁니다. 키를 따로 받는 스레드와 게임쪽 스레드를 유지한 상태에서 키가 눌렸을 때 적절한 처리를 해야합니다.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