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3D - 탑 다운 슈팅 만들기: EP6 적 공격 구현

by I_Jemin posted Apr 28,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에피소드 6에서는 적의 공격을 구현합니다

FAQ:
Q: 적이 공격할때 게임이 깨집니다.
A: UpdatePath 코루틴에서 반드시 currentState == State.Chasing 조건문 밖.에. yield 문이 있도록 하세요.

소스코드:
https://github.com/SebLague/Create-a-Game-Source

저를 트위터에서 팔로우 하세요 @SebastianLague
패트론에서 저를 후원할 수 있습니다: http://bit.ly/sebPatreon

번역 by @I_Jemin (i_jemin@hotmail.com)
원작자의 동의하에 강좌의 자막을 만들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Articles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