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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균등분배 방식
파티 구성원 중 한 명의 파티원이 몬스터를 죽인 경우,
해당 몬스터의 경험치와 일정 비율만큼의 보너스 경험치가 각 파티원들에게 레벨에 따라 분배되는 방식이다.
파티원이 2인일 경우 115%를, 1인 증가 시 15% 보너스 경험치를 증가한다. (6인일 경우에는 175%)



획득 경험치 = [(몬스터 경험치) + ((몬스터 경험치 / 100 * 15) * (파티 인원 - 1 )) * 직업]

** 위 식에서 직업 수치는 일반 1, 힐러 2로 계산한다.



예 1)
Lv. 5, Lv. 40, Lv. 80 (3명의 파티원)
경험치 2,000에 해당하는 몬스터를 잡았을 경우,
Lv. 5는 8, Lv. 40은 518, 80레벨은 2073의 경험치를 얻게 된다.

예 2)
Lv. 5, Lv. 40의 힐러, Lv. 80 (3명의 파티원)
경험치 2,000에 해당하는 몬스터를 잡았을 경우,
Lv. 5는 8, Lv. 40의 힐러는 755, 80레벨은 2073의 경험치를 얻게 된다.



획득 경험치 = ((몬스터 경험치) + ((몬스터 경험치 / 100 * 15) * (파티 인원 - 1)) * 직업 수치) * (내 레벨 제곱) / (파티원 레벨 제곱의 합)

** 직업 수치 = 일반 1, 힐러 3
** 균등 분배 방식의 레벨 제곱 비율 경험치 공식은 고 레벨과의 파티 구성 시 저 레벨의 성장 속도 가증 현상으로 인해 레벨 비율로 적용되던 부분을 변경



발췌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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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깽이 2013.09.14 01:42
    예 1은 위의 식이고 2는 아래식으로 계산된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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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깽이 2013.09.15 03:07
    아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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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니아 2013.09.14 01:45

    예제는 둘 다 위 공식을 활용했습니다. 아래 공식은 저 레벨 성장 속도 가증 현상때문에 고친 공식이에요.

    상관없다면 처음에 쓴 공식이 괜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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