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흔해빠진 게임을 만드는 것을 피하는 방법
효과적인 UI의 설계 - 배치
효과적인 UI의 설계 - 개론
효과적 연출 시리즈 5 - 엑스트라 위치.
효과적 연출 시리즈 4 - 캐릭터 죽이기.
효과적 연출 시리즈 3 - 점프하기
효과적 연출 시리즈 2 - 배신자
효과적 연출 시리즈 1 - 각성하기/증원군
플레이와 내러티브의 균형 조율
크로스플랫폼(Cross-Platform) 게임 개발에 대하여.
처음부터 기획을 할때
짧은 충고 - 뒤집힌 집
짧은 충고 - 내 아이디어는 정말 멋져! 누구도 생각하지 못 했을걸!
지식의 범람
잘못된 저장하기(SAVE)와 불러오기(LOAD)
인사 올립니다.
인디게임팀에게 너무나도 중요한 저작권 이야기
인디게임 시나리오라이터가 알면 좋은 것 몇가지
인디게임 기획자가 알면 좋은 것 몇가지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