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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그인을 사용해야 하나요?

 

약 3시간~4시간 타임카운팅을 하고싶은데 가능할까요?

 

기존 내장된 타이머 같은경우에는 99분이 최대한도 더라구요..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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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rofile
    천무 2017.02.14 22:24
    병렬이벤트를 만드신다음 99분이 지나면 변수를 조작해서 99분마다 99를 더하는 변수를 만들고 그 변수가 240분이 되면 끝나게 만들어놓으면 99분으로 4시간 타임카운팅도 될것같습니다.(해보진않았지만 이론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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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냉동새우 2017.02.15 13:47
    그런 방법이 있었군요! 하지만 그럼 유저가 총시간을 확인하기에는 제약이 되겠죠 ㅠㅠ?
    몇몇 플러그인을 검색해 봤는데, 플레이타임을 기록하는 형태의 플러그인이 있는데 그걸 기반으로 플레이타임이 4시간 일때 이벤트가 발생하는 방식은 어떨까요?
    아 혹시 그리고 배포된 플러그인을 수정하거나 하는 것은 금지되어있나요..?
  • profile
    lklslel 2017.02.15 16:17
    궁금한 것들이 좀 있습니다.


    게임 전체의 게임플레이시간 그 자체를

    의미하는 타임카운트입니까, 아니면

    게임을 로드하건, 새로 시작하건 상관없이

    게임을 시작한 기점을 0으로 두고 카운트합니까?


    MV자체의 것을 응용해서 99분 타이머의 한계는

    60분이 되면 시간을 나타날 변수 x 를 초기값은 0,

    타이머가 59분 59초가 되면 x= x + 1;

    타이머는 초기화를 하시고 이를 반복해주는 구조로

    만드신 다음에 시간을 나타내는 변수x와 타이머에

    쓰이는 것을 통해서 원하시는 시간에 이벤트나 기타등등응

    하실 수 았으리라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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