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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메뉴얼로 파일에 작성하여 적용하는 타입으로 작성해드렸습니다. 추가되는 2개의 함수는 플러그인의 형식으로 적용해주시지 않으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참조할 때에 변수에서부터 에러가 납니다. 그 이유는 케에데님께서 붙여넣으신 에러에서부터 찾아볼 수 있습니다. TypeError Cannot read property 'list' of undefined 이 에러의 뜻은 정의되지 않은 변수(un-defined variable)의 'list' 속서을 읽을 수 없습니다. 입니다. 아 오타가 중간에 났습니다. var subject = $gameActors.actor(7); var target; BattleManager.set_target($gameTroop.members()[0]); target = BattleManager._target.find(find_target_actorId); if(BattleManager._subject._actorId === subject._actorId && typeof target === "object" && target.result().critical){ //데미지 처리는 알아서 하실 수 있을 것이라 봅니다. } 부분에서 target = BattleManager._target.find(find_target_actorId); 부분을 다음과 같이 수정했습니다. target = BattleManager._targets.find(find_target_actorId);
제가 제대로 살펴보지 않았습니다.
죄송합니다. 's' 한 글자 오타때문에
Array.find() 함수의 실행부분에서 오류가 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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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메뉴얼로 파일에 작성하여 적용하는 타입으로 작성해드렸습니다.
추가되는 2개의 함수는 플러그인의 형식으로 적용해주시지 않으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참조할 때에 변수에서부터 에러가 납니다.
그 이유는 케에데님께서 붙여넣으신 에러에서부터 찾아볼 수 있습니다.
TypeError
Cannot read property 'list' of undefined
이 에러의 뜻은
정의되지 않은 변수(un-defined variable)의 'list' 속서을 읽을 수 없습니다.
입니다.
아 오타가 중간에 났습니다.
var subject = $gameActors.actor(7);
var target;
BattleManager.set_target($gameTroop.members()[0]);
target = BattleManager._target.find(find_target_actorId);
if(BattleManager._subject._actorId === subject._actorId
&& typeof target === "object"
&& target.result().critical){
//데미지 처리는 알아서 하실 수 있을 것이라 봅니다.
}
부분에서
target = BattleManager._target.find(find_target_actorId);
부분을 다음과 같이 수정했습니다.
target = BattleManager._targets.find(find_target_actorId);
제가 제대로 살펴보지 않았습니다.
죄송합니다. 's' 한 글자 오타때문에
Array.find() 함수의 실행부분에서 오류가 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