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에데2017.01.31 12:16

긴 답글에 일단 감사드립니다.
만들고자 하는 기능은 Yanfly 의 사이드베틀(시컨스1번) 플러그인에 있는 전투중 목표(user나 target(대상)을 정해서 HP를 증가시킬지 감소시킬지를 정하는 시컨스에서 HP증감양을 조절할때 정수와 변수로 조절하는 기능이 있는데 거기서 정수가 아닌 변수로 사용하고자 합니다.
HP -100, user // HP +variable 13, target 이런식의 시컨스입니다.

=> 첫번째 유저의 체력을 100만큼 감소 // 둘째 변수13값 만큼 대상의 체력회복.


그래서 저 변수값을 시컨스에 불러와서 쓰려고 하는데 문제는 HP 데미지를 만들고자 할때 크리티컬이 터졌는지 안터졌는지에 따라
데미지의 양을 조절해서 대입하고자 하는건데 변수안에 있는 대입값 스크립트란에 코딩을 어찌해야 되는지를 몰라 질문드린겁니다.
크리티컬이 터졌으면 2배의 데미지를 크리티컬이 안터졌으면 1배의 데미지를 이런식으로..

 

$gameActors.actor(7).mat *35.8 - $gameTroop.members()[0].mdf * 2 => 액터 7번의 마법력 * 35.8 - 적 맴버 0번의 마법방어력 *2

이부분은 제대로 실행이 되는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다만 if 문을 써서 크리의 여부에 따라 실행값을 두부분으로 나누어야 하는데 조건부에 코딩을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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