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XA / 공격스킬 효과범위에 대한 질문

by OnLew posted Nov 14,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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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드는 게임 내에 '데미지는 좀 적지만 여러 적들을 공격하는' 역할을 가진 캐릭터가 하나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공격이 다수기이고, 때문에 보스전에서는 힘을 영 발휘하지 못 합니다. 사냥 때에만 좋죠.


그래서 공격스킬의 효과범위를 '적 둘 무작위' 혹은 '적 셋 무작위' 등으로 설정했습니다.

그런데 이 스킬들은 적이 1명만 남았을 때 그놈을 2,3번씩 갈겨서 극딜을 주거나,

여러 적들을 상대할 때도 1명의 적을 연속해서 갈기는 경우가 있더군요.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다수기 가진 놈이 몰빵을 하고 다니면 '데미지는 높지만 다수기가 없는' 캐릭터가 망합니다.

그렇다고 적 전체로 효과범위를 잡으면 마법사의 광역기와 겹치고요.


다수기 스킬이 적을 중복해서 때리지 않는 방법이 있다면 답변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