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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klslel
2016.07.14 10:32
Game_Player의 prototype들을 살펴보시면 아시게 되실 것이지만...
Game_Player객체는 전반적인 게임 시스템. 즉,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의
의미가 아니라 컨트롤러 시스템에서 필요한 인풋의 입력에 따른 처리와
각종 상태(차량에 탑승중인가?, 적과는 만났는가?, 충돌했는가?)에 대한
전반적인 판정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기본적으로 필요한 데이터들에 접근할 필요가 있어서
액터(캐릭터)나 차량 등의 객체 데이터를 참고하는 구조로 작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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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_Player객체는 전반적인 게임 시스템. 즉,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의
의미가 아니라 컨트롤러 시스템에서 필요한 인풋의 입력에 따른 처리와
각종 상태(차량에 탑승중인가?, 적과는 만났는가?, 충돌했는가?)에 대한
전반적인 판정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기본적으로 필요한 데이터들에 접근할 필요가 있어서
액터(캐릭터)나 차량 등의 객체 데이터를 참고하는 구조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