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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yanfly.moe/2016/03/11/yep-82-counter-control/   

 

 

위의 엔진을 사용하여 구현해보려 했는데 잘 안되더군요.

 

본래는 상태에서 카운터공격을 설정하고, 스킬에서 위의 yanflay엔진을 활용하여 'passive state'로 구현했었는데요.

 

반격이 뜰 때마다 데미지를 입지 않더군요.(마치 로봇대전의 '베어내기'같습니다.)

 

제가 원하는 카운터는 노대미지로 반격하는 것이 아닌, 맞았을때 일정확률로 기본공격으로 되돌려주는 형태입니다.

 

혹 방법을 아시면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좀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적들이 사용하는 기본공격에 한해서만 대미지를 입었을 때, passive skill로 반격을 하게 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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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의오타쿠 2016.06.21 15:58
    자문자답이 되겠군요... 위의 엔진대로 하시면 작동합니다.
    제 경우 다른데서 문제가 있었는데요. battle engine core가 구버젼이라 작동을 안 한 것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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