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klslel2016.05.14 12:31

rpg_window.js를 살펴보시면

아래를 발견하실 수 있는데요.

 

대략 4180줄 부근입니다.

Window_BattleLog.prototype.displayHpDamage = function(target) {
if (target.result().hpAffected) {
if (target.result().hpDamage > 0 && !target.result().drain) {
this.push('performDamage', target)
}
if (target.result().hpDamage < 0) {
this.push('performRecovery', target)
}
this.push('addText', this.makeHpDamageText(target))
}
};

여기서 살펴보실 것은

target.result().hpDamage > 0 입니다.


이부분은 BattleManager의 target 변수의

메모리 참조를 통해서 이루어지는 부분으로

전투시에 실행결과에 대한 hp의 피해량을

살펴보는 부분입니다.

-일 경우에는 회복이 되고 0보다 큰 경우에는

피해를 입어 hp가 감소하게 됩니다.


직접적으로 확인하지는 않았지만 변수를

찾아서 따라가다보니 발견한 부분입니다.

(MV구매를 안해서 공홈에 있는 샘플 게임으로만

제대로 되는지의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실험해보시고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에는

어떤 에러가 뜨는지 웹브라우저로 게임을

실행하시고(index.html) 개발자도구(f12 / 렌치모양 아이콘)

를 여신 후 Console / 콘솔 탭 메뉴에서 전투를

실행하셔서 뜨는 메시지를 스샷으로 첨부해주시면

어떤 에러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ps.화면상에 공격표현에 대해서는

 

다른 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실

 

거라고 생각하고 이만 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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