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XP 스크립트
2013.09.26 01:28

정지 모션 스크립트

조회 수 713 추천 수 1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module XRXS_BreakActs
  #그래픽 파일
  SUFFIX = "_Act"
  #40이 1초입니다.
  WCOUNT = 100

  def character_name
    filename = super
    if @breakacting
      new_name = filename + SUFFIX
      filename = new_name if RPG_FileTest.character_exist?(new_name)
    end
    return filename
  end
  def breakact=(B)
    @breakacting = b
    @step_anime  = b
  end
  def update
    super
    if controllable?
      if @breakact_count.to_i > 0
        @breakact_count -= 1
      else
        self.breakact = true
      end
    else
      @breakact_count = WCOUNT
      self.breakact = false
    end
  end
end
class Game_Player < Game_Character
  include XRXS_BreakActs
end
class Game_Player < Game_Character
  def controllable?
    return !(moving? or $game_system.map_interpreter.running? or
            @move_route_forcing or $game_temp.message_window_showing)
  end
end

 

 

플레이어를 조작하지 않고 설정된 시간이 지나면 원래의 캐릭터 그래픽의 파일명에  "_Act"를 추가한 파일을 검색해

예) 원이 007-Fighter07 이라면 007-Fighter-Act 와 같이

해당 캐릭터 그래픽으로 변경하여 정지 애니메이션을 실행합니다.

 

?

  1. Universal Message System 1.8.0 by ccoa

  2. Switchless Common Events

  3. Initial Switches and Variables

  4. 메뉴에서 실제시간 보는 스크립트

  5. 한글조합입력기(영어가능)

  6. 셀프 스위치 조작

  7. 레벨업시 전회복 스크립트

  8. 정지 모션 스크립트

  9. 맵 이동시 로딩 그림 표시 스크립트

  10. 스테이터스,보수,골드,플레임 타임 삭제

  11. 경험치 표시 스크립트

  12. 전메뉴 반투명화

  13. 직업명 띄우기

  14. HBGames.ORG::Motion Blur

  15. RPGXP ATB전투 시스템 예제(스크립트는 예제 안에 포함)

  16. game testplay 테스트중 게임속도 상승 스크립트

  17. 모든 글자에 외곽선을 넣어주는 스크립트

  18. 메뉴에 얼굴 그래픽 표시

  19. 윈도우 링 메뉴

  20. 자동 세이브 스크립트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Next
/ 8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