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XP 스크립트
2013.10.01 06:27

현재위치&임무 표시

조회 수 968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  ◆현재지&임무 표시 - KGC_PlaceMission◆
#_/----------------------------------------------------------------------------
#_/ 현재지나 임무 내용의 표시 기능을 추가합니다.
#_/  (메뉴 화면에 표시하는 경우는[MenuAlter]참조)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번역 - Falcon(gunz21)
#개조 - Falcon(gunz21)
# 네이버 검색창에 알공카를 검색해주세요.


# 개조내용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도록 하였습니다.


$imported = {} if $imported == nil
$imported["PlaceMission"] = true

#==============================================================================
# ■ Game_System
#==============================================================================

class Game_System
  #--------------------------------------------------------------------------
  # ● 공개 인스턴스 변수
  #--------------------------------------------------------------------------
  attr_accessor :place                    # 현재지
  attr_accessor :mission                  # 현재 수행중의 임무
  #--------------------------------------------------------------------------
  # ● 오브젝트 초기화
  #--------------------------------------------------------------------------
  alias initialize_KGC_PlaceMission initialize
  def initialize
    # 원래의 처리를 실행
    initialize_KGC_PlaceMission

    @place, @mission = "", ""
  end
end

#★☆★☆★☆★☆★☆★☆★☆★☆★☆★☆★☆★☆★☆★☆★☆★☆★☆★☆★☆★

#==============================================================================
# ■ Game_Map
#==============================================================================

class Game_Map
  #--------------------------------------------------------------------------
  # ● 맵 나토리 이득
  #--------------------------------------------------------------------------
  def map_name
    # MapInfo.rxdata (을)를 로드
    @mapinfo = load_data("Data/MapInfos.rxdata") if @mapinfo == nil
    # 맵명을 돌려준다
    return @mapinfo[@map_id].name
  end
end

#★☆★☆★☆★☆★☆★☆★☆★☆★☆★☆★☆★☆★☆★☆★☆★☆★☆★☆★☆★

#==============================================================================
# ■ Window_Information
#------------------------------------------------------------------------------
#  메뉴 화면에서 정보를 표시하는 윈도우입니다.
#==============================================================================

class Window_Information < Window_Base
  #--------------------------------------------------------------------------
  # ● 오브젝트 초기화
  #--------------------------------------------------------------------------
  def initialize
    super(0, 0, 480, 96)
    self.contents = Bitmap.new(width - 32, height - 32)
    refresh
  end
 
  def update
   super
   refresh
 end
 
  #--------------------------------------------------------------------------
  # ● 리프레쉬
  #--------------------------------------------------------------------------
  def refresh
    self.opacity = 150
    self.contents.clear
    self.contents.font.color = system_color
    cx = self.contents.text_size("현재지").width + 8
    self.contents.draw_text(4, 0, cx, 32, "현재지")
    self.contents.font.color = normal_color
    # 맵 나토리 이득(지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맵 설정으로부터 취득)
    text = $game_system.place == nil || $game_system.place == "" ?
      $game_map.map_name : $game_system.place
    self.contents.draw_text(4 + cx, 0, 444 - cx, 32, text)
    self.contents.font.color = system_color
    cx = self.contents.text_size("현재의 임무").width + 8
    self.contents.draw_text(4, 32, cx, 32, "현재의 임무")
    self.contents.font.color = normal_color
    self.contents.draw_text(4 + cx, 32, 444 - cx, 32, $game_system.mission)
  end
end


class Scene_Map < Scene_Map #씬맵클래스를 정의하고 씬맵을 슈퍼클래스로 갖는다.

  def main
   
    $Window_Information = Window_Information.new
    super
    $Window_Information.dispose# 비트맵삭제
    $Window_Information = nil# 스프라이트삭제
   
  end
  
  def update
  
    super #씬맵의 update함수의 값을 가져옴.
    if $Window_Information != nil # $Rr 업데이트.
      $Window_Information.update
    end
   
  end

end

?
  • ?
    ↑고수의길↑ 2013.10.04 03:27
    현재 임무는 따로 추가하는 스크립트를 입력해야하지않나요?
  • ?
    exam 2013.11.10 00:41
    이건 어떻게 써야되지??

  1. 횡스크롤 점프 [버튼허용스위치추가]

  2. 횡스크롤 스크립트

  3. 화면의 쉐이크를 더 어지럽게 바꿔보자!

  4. 현재위치&임무 표시

  5. 현재 시간 확인

  6. 헤드 업 디스플레이 스크립트

  7. 한글조합입력기(영어가능)

  8. 한글이름입력기 v1.76

  9. 한글이름입력기 v1.76

  10. 플레이어 발소리 스크립트

  11. 파티 선두 캐릭터 id 변수에 넣기

  12. 파티 선두 캐릭터 id 변수에 넣기

  13. 파이널 판타지 7 스타일 메뉴

  14. 특정범위내에들어오면이동하기

  15. 특정범위내에들어오면이동하기

  16. 텔레포트 스크립트

  17. 타이틀 스크립트

  18. 타이틀 로딩 스크립트

  19. 타이틀 로고 띄우기 + 로고 SE 가능(예제있음)

  20. 퀘스트스크립트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Next
/ 8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