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kMan2014.11.21 18:28
그냥 적용 시켰는데 안되는것인가요?
어떻게 하셨는지 알려주셔야지 제대로 답변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가 테스트 해본 결과 Data불러오는 DataManager쪽에 적용시켜야지 제대로 작동이 가능합니다.(아니면, 맵에 들어가기 전에 어떻게든 적용 시켜주셔야됩니다.)
플레이어가 맵에 들어간 다음에 적용 시켜봤자 소용없습니다.
맵 파일을 제작해주는 소스로 짜져있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맵을 변형시키는 소스는 다른 쪽에 변형을 시켜야되므로 그점 양해 바랍니다.
만약 게임 실행했는데 검은색 바탕으로만 나온다면, 그것은 맵을 제작하고 있는 중이라서 그렇게 보이는 겁니다.
맵 제작에 오래 걸리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맵이 큰데, 방의 크기가 너무 작아서 방의 갯수가 많은 경우.
맵이 큰데, 방의 크기가 크지만, 방의 경로가 외곽쪽에 몰려있는 경우,
맵이 작은데 방의 크기가 커서 방의 경로가 외곽쪽에 몰려 있는 경우.
맵이 작은데, 방의 크기가 커서 경로를 찾지 못하는 경우.(이 경우는 최악의 경우로 절대로 맵이 완성 될 수가 없습니다;)

등이 있습니다.

제가 만든 스크립트는 방과 방사이의 최단거리 우선 순위 탐색으로 한것입니다.
이것으로 작동했을때, 외곽쪽으로 몰려 있는 경우,최악의 경우로 오래걸릴 수 밖에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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