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스크립트

화면에 이미지를 표시하는 스크립트(C#)

by zerosium posted Feb 04,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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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I를 화면에 그리는 스크립트입니다.

a는 그려질 화면의 위치 중 x좌표.

b는 그려질 화면의 위치 중 y좌표.

c는 그려질 텍스쳐의 크기 중 가로크기.

d는 그려질 텍스쳐의 크기 중 세로크기.

입니다.

스크립트를 유니티에 끌어다 놓고 보시면 None(Texture2D)라는 글이 써져있는 네모난 칸이 있는데,

그 안에 화면에 표시할 이미지를 드래그 앤 드롭하시면 됩니다.

 

[스크립트]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menus : MonoBehaviour {
    public Texture2D button = null;
    public int a = 0;
    public int b = 0;
    public int c = 0;
    public int d = 0;

    void OnGUI() {
        GUI.DrawTexture (new Rect (a, b, c, d), button);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