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VX Ace 스크립트

Ace로 만든 습작 랜덤 위치로 지형변환.

by JunkMan posted Oct 04,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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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혼자서 rvdata2을 분석해서 만들어본 script입니다.

 사용방법은


 DataManager나 아무데나(클래스 말고 모듈에서 게임 시작하면 무조건 작동하는 곳에서)

 

 load "Data/Make.rvdata2"#"Data/Make.rvdata2"는 받으신 스크립트 경로

 Make::Make_Map.init#필수적

 Make::Make_Map.createMap(Make::Make_Map.randomRoom(3))#맵 제작.


 이렇게 적용하시거나, 메모장으로 여시면, 소스 그대로 있습니다.

 그걸 복사 붙이기해서 위에서 load "Data/Make.rvdata2"를 제외한 소스를 치시면 됩니다.


 아직 연습이라서 원래는 방크기인 width와 맵 크기인 width가 고정되어 있어서, 현재 올린 소스론 3개가 무난하며, 

 안전 장치가 없어서 너무 많은 방, 너무 좁은 맵을 설정할 시 무한 연산이 되니깐 주의해주세요.

 허접해서 죄송합니다.__);


 그리고, 테이블의 z축 값이 0인것만 수정하였고, 지형 지목은, B에 설정된 두번째와 네번째 지형을 그리도록 만들었습니다.(타일 칩셋 설정에 영향을 받으니 주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