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XP 스크립트
2013.10.01 06:44

발소리 스크립트

조회 수 1730 추천 수 0 댓글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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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에 올라온 것 보다 조금 더 간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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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발소리(ver 0.95) 
# by 피놀
#==============================================================================

 

module PLAN_STEP_SE
  # TAG[태그 ID] = RPG::AudioFile.new("파일명", 볼륨, 피치)
  TAG    = []
  TAG[1] = RPG::AudioFile.new("se_asioto_tuti01", 80)   # 흙 위를 걷는 소리
  TAG[2] = RPG::AudioFile.new("se_asioto_kusa01", 80)   # 풀 위를 걷는 소리
  TAG[3] = RPG::AudioFile.new("se_asioto_ki01", 80)     # 나무 위를 걷는 소리
  TAG[4] = RPG::AudioFile.new("se_asioto_tuti02", 80)   # 흙 위를 걷는 소리
  TAG[5] = RPG::AudioFile.new("se_asioto_isi01", 80)    # 돌 위를 걷는 소리
  TAG[6] = RPG::AudioFile.new("se_asiuoto_yuki01", 80)  # 눈 위를 걷는 소리
  TAG[7] = RPG::AudioFile.new("se_asioto_za01", 80)     # 행진
end


#==============================================================================
# 걾 Game_Character
#==============================================================================

class Game_Character
  #--------------------------------------------------------------------------
  # 걶 뺖릶몵돿
  #--------------------------------------------------------------------------
  def increase_steps
    $game_map.terrain_tag($game_player.x, $game_player.y)
     #화면상에서의 위치
    if ($game_map.display_y - 128 <= @real_y and $game_map.display_y + 16 * 128 > @real_y) and
       ($game_map.display_x - 128 <= @real_x and $game_map.display_x + 21 * 128 > @real_x)
      tag = $game_map.terrain_tag(self.x, self.y)
      $game_system.se_play(PLAN_STEP_SE::TAG[tag])
    end
    # 정지 카운트를 클리어
    @stop_count = 0
  end
end

# 걾 Game_Character
#==============================================================================

#발소리를 수정하시려면 module PLAN_STEP_SE 부분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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