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09.04.01 21:57

총상금 1000만원 창조도시 대 이벤트!

http://indiside.com/notice/1616 조회 수 4109 추천 수 15 댓글 3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게임부문]


최우수 게임 선발대회


4월1일~5월30일 까지!


게임자료실에 게임 업로드!


 


[그림부문]


최우수 만화 선발대회


4월1일~5월30일 까지!


만화게시판에 업로드!


 


[음악부문]


최우수 앨범 선발대회


4월1일~5월30일 까지!


창작음악 게시판에 업로드!


 


[문학부문]


최우수 단편소설 선발대회


4월1일~5월30일 까지!


창작문학실 게시판에 업로드!


 


 


 


 


 


 


상금


각 부문별 1등 : 200만원 (총 800만원)


각 부문별 2등 : 30만원 (총 120만원)


각 부문별 3등 : 20만원 (총 80만원)


 


 


 


 


 


 


 


 


 


 


 


 


이런거 열면 정말 좋겠다...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 profile
    에테넬 2009.04.01 21:57
    ㅋㅋㅋㅋㅋ 역시나~ ㅋㅋㅋㅋㅋ
  • ?
    [夢想家] 2009.04.01 22:11
    이런거 열면 온갖 괴수들이 총 출동 할텐데 말입니다....
  • ?
    지온 2009.04.02 00:39
    -0-;
    요즘들어 연령대가 부쩍 높아져서 쇠퇴하는 창도에서 1000만원이나 내걸고 이벤트할리가!(...)
  • ?
    후냥 2009.04.02 00:53
    이런일이 일어날 것 같은 조짐을 느꼈지, 하지만 시민들이 내 말을 듣지 않았어.
  • ?
    아싸사랑 2009.04.02 01:34
    굳이 상금이 없더라도 한번 이벤트 했음 좋겠네.. ㅠㅠ
  • profile
    새턴인DAN 2009.04.02 02:27
    예상범위
  • profile
    루넨스 2009.04.02 03:14
    만우절 장난을 메인에 거는 용자 천무님 ㅠ_ㅠ
  • ?
    다크아머 2009.04.02 03:15
    어머나 얼떨결에 낚였네...?
  • ?
    아구몬 2009.04.02 04:27
    역시 두목님의 센스 존경합니다. 하악하악<<<응?

    두목님의 이런글을 볼때마다 너무 멋져요 +_+

    그나저나, 저도 의외로 획기적인 게임 낼려고 엄청 노력중이랍니다.

    (뭐 히읗세계를 떄려친 이유도 너무 잘만들려고 하다보니까 그런거기도 하지만 말이죠;;)
  • ?
    로엔 2009.04.02 05:27
    난 1000만크링 준다는줄 알았지 뭐에요.
    것보다 이 글 전부 낚여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의미의 댓+추+선
  • ?
    SATSUKI 2009.04.02 07:47
    헑.....만우절..................낚시...OTL
  • ?
    소나타 2009.04.02 10:04
    아, 깜짝이야... 천무님~ 비추천 항목도 만들어주세요. (농담)
  • ?
    칸뉴 2009.04.04 06:25
    .........크링만 걸어도 되니까 문학동에 이벤트 좀..
  • ?
    협객 2009.04.05 09:05
    로또처럼 하면 어떨까요? 상금을 거는 대신 참가비를 받는 겁니다.

  • ?
    달빛천사♥ 2009.04.16 01:16
    큭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독도2005 2009.04.29 21:53
    낚시였군... ㅇㅅㅇ
    진짜로 열리면 얼마나 좋을까...
  • ?
    -H- 2009.05.06 07:49
    늦었지만 정말 믿고 클릭한 건 나 뿐인가...
  • ?
    린쌍 2009.05.06 18:01
    이젠 이런것도 하는군요 낚시...
  • ?
    L.F 2009.05.17 05:06
    ㅋㅋㅋ
  • ?
    L.F 2009.05.17 05:06
    위대하신 천무님
  • ?
    카링 2009.06.26 01:34
    또 늦었지만 믿고 클릭했는데 .... [아래그림퍼갑니다.]
  • ?
    다크호스 2009.07.08 04:31
    깜놀했습니다. 가난한 창조도시에 이런 스케일 큰 이벤트가 혹시 일어나나 싶어서요.
    에공... ㅎ 힘내시기바랍니다. ^^
  • ?
    스톤커즈 2009.07.09 02:51
    훼..훼이크!
  • ?
    [SKA] 2009.07.24 08:35

    ㅋㅋ,

    4월1일글을
    7월23일에 낚여씀니다..
  • ?
    나길 2009.08.06 08:19
    이미 늦었지만 혹시나 하고 왔었는데 역시나...ㅎㅎ
  • ?
    팹시사이다 2009.08.10 05:39
    매일 봤으면서 이제야 뭔 글인지 본 저는 뭘까요....
  • ?
    SadZombie 2009.08.24 01:37
    크링을 걸고 이런 이벤을 자주하는건 어떨까여
  • ?
    ★락온★ 2009.11.12 01:07
    순간 낚였다는..
  • ?
    약간의소망 2009.12.14 05:02
    아..

    어째 글씨가 작드라..

    왠지 진짜 열었으면;;
  • ?
    ☆발키리★ 2009.12.19 06:04
    뭐랄까.. 대단하시네요...
  • ?
    의문의사나이 2010.08.14 03:09
    낚였다 ㄷㄷ
  • ?
    히나/카와 2010.10.24 00:13
    뒷북치며 낚인.. -_-;;; 아아아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신개념 온라인 RPG 쯔꾸르! 네코랜드 소식 (by 커니스) 5 천무 2018.08.17 14057 4
공지 APK포팅서비스 온라인채팅/RPG MV 포팅 지원 추가! 10 천무 2018.07.01 5639 2
공지 인디사이드 활동 규정.(ver.20160119) 18 천무 2015.02.16 7661 0
564 레벨 1 글쓰기를 제한하였습니다. 158 kernys 2014.03.01 5704 99
563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을 믿어라. 14 천무 2008.11.07 3136 63
562 최근 규정 완화때문에 불량 게시물이 버젓이 올라오는 듯 싶습니다. 마니아 2014.01.09 14147 35
561 창도와 여성회원의 관계 9 file 크리스킨 2007.01.04 8588 33
560 네코 플레이어 버그 / 구버전 56 두부 2015.02.06 87760 32
559 관리자를 맡게 된 두부입니다. 44 두부 2015.03.14 5956 31
558 RPG만들기VX 소식|RPG만들기VX의모든것! 8 file 천무 2007.11.03 12399 28
557 네코 데브의 새로운 마스코트를 소개합니다! 22 클릭N드래그 2014.10.20 3094 25
556 낼름낼름(넬름넬름) 게시물 · 댓글 삭제 및 아이피 차단 완료 (2014. 02. 27) 마니아 2014.02.27 2976 25
555 액션쯔꾸르 엔브레 정보페이지 번역|액션쯔구르의 모든것!! 50 file Evangelista 2009.03.01 14288 25
554 홍보 위젯 활성화 (2014. 03. 22) 마니아 2014.03.23 3361 22
553 대용량 게임을 위한 네코파일 출시! 31 kernys 2015.01.09 10100 19
552 네코 데브에 올릴 수 없는 게임 목록 (2014. 04. 13) 클릭N드래그 2014.04.13 7998 18
551 미지의 세계! 창조도시 채팅방|채팅방의 세계 8 file 크리스킨 2007.07.20 4811 17
550 여러분 힘냅시다. 14 천무 2009.05.24 3998 16
549 댓글+추천+선호를 한번에! 13 천무 2009.02.28 2000 16
548 제 1회 네코 데브 공모전 공지 클릭N드래그 2014.05.19 4853 15
» 총상금 1000만원 창조도시 대 이벤트! 32 천무 2009.04.01 4109 15
546 네코 RPGXP 플레이어 1.27 업데이트 27 두부 2015.08.08 13908 13
545 최근 뻘 글 작성에 대해 (2014. 03. 16) 32 마니아 2014.03.16 2674 1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9 Next
/ 29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