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칼럼 게시판 글쓰기 권한이 개방됩니다.

  2. 클릭의 잡생각 - 2. 직관성

  3. 짚어보기. 대중성만을 쫒는 게임의 단점편.

  4. 짚어보기. 짚어보기란?그리고 몰입이란? 편.

  5. 게임 제작 노하우 - 밸런스냐 재미냐 그것이 문제로다.

  6. 게임 제작 노하우 - 이벤트는 만병통치약?

  7. 짚어보기. 캐릭터 인격부여. 편.

  8. "역시 짝퉁은 오리지날을 이길수없다" 학교소녀 분야별 신규인기 6위 기염.

  9. 광고가 삽입된 첫 쯔꾸르 "암흑구체 - 런타임!" 플레이스토어 한/영/일어 런칭!

  10. 개인생각- 스토리편

  11. [매거진1] 특집인터뷰! 알콩달콩 시리즈의 루리코님!!

  12. 게임 어떻게 만드나요?

  13. 게임과 플레이어의 역량

  14. 클릭의 잡생각 - 3. 레벨디자인

  15. 클릭의 잡생각 - 4. 캐릭터

  16. 짚어보기. 게임이 사람에게 끼칠수 있는 영향 편.

  17. 짚어보기. 게이머와 제작자 편.

  18. 게임 제작 노하우 - 개수를 세 보자

  19. 게임 제작 노하우 - 스탭의 충원에 따른 혼란도 증가와 해결방법

  20. 짚어보기. 체크메이트.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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