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칼럼] 재밌는 게임을 만들자 - 알만툴의 딜레마편

  2. [칼럼] 재밌는 게임을 만들자 - 랜덤요소

  3. "역시 짝퉁은 오리지날을 이길수없다" 학교소녀 분야별 신규인기 6위 기염.

  4. 광고가 삽입된 첫 쯔꾸르 "암흑구체 - 런타임!" 플레이스토어 한/영/일어 런칭!

  5. "전국학교짱" RPG XP 단순기술로 제작하여 플레이스토어 "16위" 기록.

  6. 게임의 멋, 맵에 대해

  7. 개인생각- 스토리편

  8. [매거진1] 특집인터뷰! 알콩달콩 시리즈의 루리코님!!

  9. [매거진1] 추천! 게임탐방! [슬라임 스크럼블],[달의숨소리:나방거미]

  10. 짚어보기. 콩나물. 편.

  11. 짚어보기. 체크메이트. 편.

  12. 게임 제작 노하우 - 게임을 끄고 세상을 보자

  13. 짚어보기. 캐릭터 인격부여. 편.

  14. 게임 제작 노하우 - 스탭의 충원에 따른 혼란도 증가와 해결방법

  15. 게임 제작 노하우 - 이벤트는 만병통치약?

  16. 게임 제작 노하우 - 밸런스냐 재미냐 그것이 문제로다.

  17. 게임 제작 노하우 - 개수를 세 보자

  18. 짚어보기. 짚어보기란?그리고 몰입이란? 편.

  19. 개인생각, 1. 현질의 장단점을 적어보는 타임.

  20. 짚어보기. 대중성만을 쫒는 게임의 단점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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