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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이름 팀 빌딩 단계라 아직 팀명이 없습니다
팀 목적 단기적으로는 창업을 위한 팀 빌딩이 목적입니다. 즉, 게임 개발사 창업 멤버를 모집 중입니다.
장기적으로는 큰 규모(AAA)의 게임 개발을 하고 싶습니다.
프로젝트 간략설명 술래잡기 컨셉의 TPS
프로젝트 목표 상업용
필요지원분야 개발자,그래픽,기획/연출,음악
프로젝트 사이즈 10~1시간 단편
프로젝트 목표 데드라인 프로토타입 구현 3개월 / 본 게임 개발 6개월
지원구분(개발, 디자인 등) : 컨셉 아티스트, 게임 기획자, 스토리 작가(모집완료) (그 외에 개발 초기 팀원(포지션 무관)전체 모집)
 
팀원 인원 수 : 2명 (게임 기획, 프로그래머) + 조언역 1명 (경력 3D 아티스트)
 
지역 : 지구 상 인터넷이 되는 모든 곳 가능 (온라인 협업 도구를 사용한 온라인 개발)
 
제작할 게임장르 또는 방식 : 게임장르 - 비대칭 서바이벌 멀티 플레이어, TPS 코옵
                           출시 플랫폼 - 모바일 혹은 PC 
                           (현재는 모바일로 생각중이나 프로토 타입 완성 후 팀원의견
                            수용 예정)
                           게임 엔진 - Unity3D
                                      
연락가능시간 : 항시 가능
 
본인소개(간략) : 게임 업계 9년 경력
 
E-mail, SNS, 메신저 : 카톡 1:1 실명방 https://open.kakao.com/o/sgIdUqMb
 
기타 :
 안녕하세요,
 막 인디 개발 팀을 만들었고, 초기 개발 팀원을 모집합니다.
현재 급하게 꼭 필요한 포지션은 컨셉 아티스트입니다만 저희 프로젝트 혹은 팀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누구나 카톡방으로 오셔서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일단 프로토 타입 개발을 3달 정도 우선으로 진행하고, 진행이 순조로우면 본격적인 게임 개발과 함께 인디 게임 개발사 창업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의 수익은 팀원에게 1/N 분배가 기본 기조이나 개인 참여도에 따라 약간의 변동폭을 주는 방식으로 할까 생각 중입니다. 철저히 팀원 분들의 의견을 수용해서 진행할 예정이니 오셔서 편하게 이야기해 봤으면 합니다.
 저희가 생각 중인 프로젝트는 MOBA(AOS, LoL 생각하시면 됩니다) 느낌의 TPS 술래잡기 게임입니다. 기본 컨셉은 요원이 해커를 쫓는 컨셉(영화 매트릭스 느낌)과 최근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거짓뉴스 등을 메인으로 하여 사회 풍자를 넣을 생각입니다.
 참고 게임은 톰과 제리(스타크래프트 유즈맵)의 TPS화를 기반으로 하여, 이볼브, Dead by Daylight, 제5인격 등입니다.
 
(해당 컨셉 아트는 "해커 컨셉"을 표현하기 위해 와치독스 2를 차용하였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올렸을 뿐, 실제 개발에 사용할 컨셉 아트는 아닙니다. 저작권 등에 문제가 있을 시 즉시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AAA.jpg

 

KakaoTalk_20191116_214309491.jpg

 

KakaoTalk_20191116_214314119.jpg

 

KakaoTalk_20191116_214317453.jpg

 

희망 역량 :

 공통 사항 - 1) 게임 개발 자체를 즐기시는 분
             2) 책임감이 크신 분, 시간 관리 관념이 확실하신 분
                (프로토타입 개발 3개월 동안은 풀로 참여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단, 본인이 낼 수 있는 시간 내에서는 최대한 높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높은 참여도를 기대하기 힘드신 분은 함께 하지 않았으면 하고,
                 참여하시더라도 바로 팀에서 아웃될 수 있습니다.)
             3) 게임 이해도
                (카톡 방에 오시면 인생 게임 3가지 정도를 물어보고 해당 게임의 분석을                   부탁드릴 예정입니다.)
 우대 사항 - 1) 자신의 문제가 아닌 다른 어떠한 이유로 게임 개발 실패를 겪으신 분들
                (단, 해당 팀의 실패 사유를 정확히 분석해서 알고 계셔야 합니다.)
             2) 해당 포지션 별 관련 업무 경력자
                (꼭 게임 개발 경력이 아니어도 좋습니다. 개발 포지션과 논리적으로
                 연결할 수만 있다면 어떤 경력이든 우대해 드리겠습니다.)
 
 컨셉 아티스트 - 1) 자신 혹은 타인의 아이디어를 그림으로 보여주실 수 있는 최소한의
                    표현력
                 2) 저희 게임 프로젝트의 컨셉을 기반으로 컨셉 아트 1장
                    (모집 카톡 방에 오셔서 대화해 보시고 그려주셔도 무방합니다.)     
  우대사항 -   1) 게임 기획자 수준의 높은 게임 이해도
                  (여러 게임의 요소를 섞어서 새로운 느낌으로 게임 컨셉을 그려야
                   할 일이 많으실 것 같아서 우대해 드립니다.)
               2) UI 디자인 등의 약간의 2D 그래픽 작업 가능
 
 게임 기획자 - 1높은 수준의 게임 이해도
                2) 참신한 게임 아이디어 보유 혹은 구상이 가능
           3) 기본적인 개발 구조(데이터 흐름, 시스템 구조) 이해
              (프로그래밍적 지식이 있으면 유리합니다)
                4) 자신 혹은 타인의 아이디어를 구체화, 문서화 할 수 있는 능력
                5) 타인의 의견을 모두 들어주고, 자신의 의견을 논리적으로 설명하고
                   절충안을 낼 수 있는 능력
  우대사항 - 1) 게임 스토리 구성 가능자 (아래 스토리 작가 참고)
             2) Unity 3D, 언리얼엔진 등의 게임 엔진 사용 가능
 
 스토리 작가 - 1) 역사, 시사 등에 많은 관심
                2) 은유, 풍자에 능숙
                3) 자신 만의 세계관 구성과 큰 그림을 그리는 것에 자신있는 분
 우대사항 - 1) 꼼꼼한 성격으로 설정 구멍을 내지 않을 자신이 있는 분
            2) 자신만의 뚜렷한 역사관, 정치 스탠드 보유자
               (모집 카톡 방에서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3) 동(북)아시아(한국, 중국, 일본, 대만, 몽골(, 베트남)) 역사에
               관심이 많으신 분
 
 * 기본적으로는 공통 사항과 각 포지션 별 희망 역량만 충족하시면 무조건 팀에 합류 가능한 걸로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던데 우대 사항은 우대 사항일 뿐입니다. 개발 초보, 학생도 환영입니다.(단, 기본적인 개발 개념은 갖추셔야 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현재 개발 초기 단계이므로 급한 포지션을 먼저 구합니다. 그 외 모든 게임 개발 포지션과 구인 완료한 포지션도 추가 영입 의사가 있으니 모집 카톡 방에 오셔서 대화를 나누어 봤으면 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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