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20 추천 수 5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제게임 특징과 플레이방법등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타게임과 비슷할수도 있습니다.(많은게임을 섞고 또 섞어서..)
하지만 비방은 말아주세요.. 충고라면 따끔히 받겠지만..
또 온라인으로 생각중입니다.(어떻게 만들지가.)

캐릭터생성할때는 나이를 설정합니다.
그리고 능력치를 자기취향에 맡게 설정을 합니다.
가문을 만들거나 타가문에 들어갑니다. (타가문에 들어갈시 가문을 처음에 선택하고 그가문에서
받아주면 나중에 정식으로 들어가는 형식입니다.  가문을 만들려면 레벨5이상의 캐릭터가 하나이상있어야 합니다.)
같은 가문끼리 그룹사냥을 하면 보너스경험치가 쌓이고 많은 혜택을 부여할 예정입니다.
가문이 있으면 여러가지를 제약받습니다. 가문을 들어가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그럼 많은 자유를 얻게됩니다.


그리고 종교를 택합니다. (가문에서 가능한 종교를 몇가지 가능하게 해놓습니다. 그건 가문처음만든사람이정하는것입니다. 그 몇가지중에서 택합니다.)
종교에는 그종교의 특유스킬이 존재 합니다. 생활, 마법, 전투등에 사용되는 다양한 스킬들이 존재하며 배울수 있습니다.
종교의식에 많이 참여하면 좋은점도 많습니다.

이렇게 캐릭터를 만들면
게임에 들어갑니다. 그럼 먼저 레벨은1이고 만(滿)레벨은 5이며 레벨1올릴때마다
타이틀을 얻을수가 있습니다. (레벨2를달성한, 레벨3을달성한.. 등)
각 타이틀은 다른 능력치들을 각각올려주어서 기호에 맞게 달고다닐수가 있습니다.
타이틀은 레벨타이틀과 그외의 타이틀이 있으면 그두개를 동시에 달수있습니다.
외관상보이는것은 둘중에 하나를 고르면 됩니다.

스킬, 스킬에는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크게나누면 생활, 마법, 전투.. 이렇게 있고 생활에는 요리, 생산, 채집, 유희등 많은것들이 있습니다.

경험치올리는 방법은 전투와 퀘스트뿐만이 아니라 홈페이지에 펜아트나 스크린샷등을 올려주시면
만화가, 화가, 사진사등 명예타이틀을 얻을수가 있고 경험치도 얻을수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 귀여운몬스터나 동물을 만났다>> 와! 귀엽다~ >> 퍽퍽!! 경험치 XXX획득!)
쩝... 이런건 싫습니다. 특이하고 귀여운 동물이나 몬스터를 만났다면 죽이지마시고 그림이나 스샷을 찍으시면 됩니다. 그림은 게임상에서 그림스킬이 있으므로 그걸 사용해서 그리시면 되고
그림평은 홈피에 올리셔서 유저들평으로 경험치가 올라갑니다.

사냥거리? 그냥 몬스터, 몬스터는 동물형, 인간형과 잡다한 징그러운것들...

이렇게 있는데 솔직히 생각해보면 동물에서 돈이 나오는게 말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동물은 경험치를 많이 준다는 특징과 인간형은 경험치는 적은대신 장비나돈을준다는 방식을 택했습니다.

스킬올리는 방법, 예를 들어 낚시가있습니다. 그럼 낚시를 합니다.
그래서 등급을 올릴수있을만큼 갑니다. >그다음 경험치를 사용해서 스킬의 등급을 올립니다.

스킬은 수십가지 (수백가지가 될수도..) 가있습니다.
이중 하나를 마스터한다면 100%가 됩니다. 하지만 이 100%였던 스킬도 내리고 싶으면 언제든지
(한번에는 아니지만) 내리실수 있습니다. 스킬올리는 한계가 약 700%정도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7개의 스킬을 마스터 하실수 있다는 것입니다.
700%다사용하시고도 더 배우고 싶으시면 다른걸내리고 배우고 싶은걸 올리시면 되고
다른 특별한 퀘스트를 하셔서 %를 더 얻으시면 됩니다.

레벨이 올라도 능력치는 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경험치 저장량이 늘어날 뿐입니다. 경험치저장량이 늘어나야 더 광범위하게 경험치를 사용하실수 있으실겁니다.

레벨이나 이가 많으면 능력치가 더 잘오릅니다. (하지만 언제든지 내리고싶으면 내리실수있습니다.)
나이가 적거나 레벨이 낮아도 능력치올리는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능력치때문에 고민해서 레벨을 올리실 필요가 없습니다.)

전투는 실제전투처럼 사실적이게 할생각입니다. (다소 어렵게.. 마법은? 더어렵게..하지만 강하게)
온라인게임중 마비를 제외하면 모두 때리면 때려라 나는 더빨리 많이 때려서 너를 잡겠노라..!
이런식입니다.. (정말 싫다) 하지만 마비도 한번 실수하면 두둥! 나오불러야한다 ㅡㅡ
그래서 제전투방식은 때리고 피하고 막고를 실시간으로, 어디를 때릴건지 어디로 피할건지 어느부위를 막을건지 몬스터의 모션을보거나 상황을 살피거나 그녀석의 특성을 잘 파악해서 싸우시면 됩니다.
(다소 액션대전게임처럼 들릴지 몰라도 많이 차별적으로 만들도록... 노력을.)


어쩌다 보니 길게 나불댔습니다.. 근데 아직 소개할게 더 많은데 생각이 나질않습니다.
나중에 생각나면 더... 나불대겠습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857 (자작게임소개)이나슈 브라트나 file 이나시엔 2006.06.07 1052 11
856 닝돌모험 제작기 -3- 거의 다 완성 file 닝돌이 2006.06.07 643 5
855 [Se7en cross]등장인물&약간 소개...; file 디바우링 2006.06.07 685 10
854 이누야샤 - ( 2 ) 번 째 소 개 file 카샤 2006.06.07 680 7
853 Magic of Nuclear file Norid 2006.06.07 656 15
852 Project Infinity(임시 가칭) - 시스템 소개 2번째. 어긋나다 2006.06.06 577 9
851 꿈 Part1 remake 버전 정식 소개2번째 file 천룡수 2006.06.06 628 9
850 [프리뷰] 자그마한 이야기 4 file 찰드£Hero£ 2006.06.06 1599 19
849 <아스엘다의 연금술사> 1차 체험판 1.02 버전 업로드 file 만삐 2006.06.05 783 13
» 아직 구상만 해놓은...(조금?김) 땅콩아줌마 2006.06.05 620 5
847 궁을 만들까요? 기존프로젝트 월랑바람의 전설을 속행할까요? file 다크카비 2006.06.04 651 5
846 BIOHAZARD1-for kids file 개새물고기 2006.06.04 758 8
845 나루토 인전[육성][대전][스토리] - 보충 file 돌구이? 2006.06.03 1353 13
844 Forgotten Memory EpisodeⅤ : Expension file 게임 2006.06.02 759 16
843 [운명외전]오랜만에 미니게임 file 배도환입니다 2006.06.02 904 19
842 뱀파이어 다운 file 아르카 2006.06.01 830 12
841 < 하 멜 표 류 기 > file dnajs 2006.05.31 687 7
840 혈압오른 파이터 file 벨벳킬러 2006.05.31 664 10
839 꿈 Part1 모험속의 운명 remake 버젼 특별출현 모집 file 천룡수 2006.05.31 523 6
838 패미컴x패미컴 추가 스크린샷(아래 설명에서 빠진 것 보충) file [진진] 2006.05.29 904 21
Board Pagination Prev 1 ...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128 Next
/ 128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