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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uro007
2017.04.20 12:21
의견 감사합니다.
지금 원래 생각하고 있던 전투 시스템으로 턴제의 가위바위보방식으로 파이어엠블렘에 쓰이는 상성관계(검.도끼,창의 상성관계 같은) 와 거리에 따른 상황판단을 전제로 한 시스템(적과 나의 거리에 따른 조건분기)을 생각중입니다.
거기에 적AI의 세부적인 사항은 일단 삼국지와 대항해시대의 적패턴방식을 적용시키려고 합니다.
그리고 보복이나 물품확보등의 이벤트에 대해선 생각을 못했네요 참고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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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원래 생각하고 있던 전투 시스템으로 턴제의 가위바위보방식으로 파이어엠블렘에 쓰이는 상성관계(검.도끼,창의 상성관계 같은) 와 거리에 따른 상황판단을 전제로 한 시스템(적과 나의 거리에 따른 조건분기)을 생각중입니다.
거기에 적AI의 세부적인 사항은 일단 삼국지와 대항해시대의 적패턴방식을 적용시키려고 합니다.
그리고 보복이나 물품확보등의 이벤트에 대해선 생각을 못했네요 참고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