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 감사합니다. 제가 생각하고 있는 장르가 RPG+시뮬레이션인데 지금까지 해온 게임들을 생각해보면 전투에서 호불호가 갈리더군요 ㅜ.ㅠ 전체적인 윤곽은 잡혀가는데 전투에서 막혀서 막막합니다. 물론 PC+스마트폰 버전을 생각하고 있구요. 드퀘나 옛파판같은 턴제로 하자니 전투의 재미를 올리는 방법이 쉽지가 않고(식상함), 리얼타임의 자동전투로 하자니 화면 구성에서 어떤식으로 보여야할지(심플+깔끔) 고민이 되더라구요.일단 턴제(가위바위보방식)을 생각하고는 있긴한데... 여러가지 갈피를 못잡고있어서 조금이라도 의견을 물어보고 싶었습니다.
제가 생각하고 있는 장르가 RPG+시뮬레이션인데 지금까지 해온 게임들을 생각해보면 전투에서 호불호가 갈리더군요 ㅜ.ㅠ
전체적인 윤곽은 잡혀가는데 전투에서 막혀서 막막합니다.
물론 PC+스마트폰 버전을 생각하고 있구요.
드퀘나 옛파판같은 턴제로 하자니 전투의 재미를 올리는 방법이 쉽지가 않고(식상함), 리얼타임의 자동전투로 하자니 화면 구성에서 어떤식으로 보여야할지(심플+깔끔) 고민이 되더라구요.일단 턴제(가위바위보방식)을 생각하고는 있긴한데...
여러가지 갈피를 못잡고있어서 조금이라도 의견을 물어보고 싶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