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강도 디느입니다 근황도 전하고 잡소리 하러 왔습니다.

by 날강도디느 posted Sep 29,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아주 옛날 날강도디느라는 닉으로 활동했었던 사람입니다.

인생에 중요한 전환점이나 사람들에게 뭔가를 전하고 싶을때마다  여기와서 잡소리를 찌끄리고 갔었는데 이번에도 근황도 전하고

잡소리도 찌끄릴겸 한번 와봤습니다.

지난 제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 지난 7년은 많이 정상적이지 않은 삶을 보내왔습니다.

일련의 사건들을 통해 저는 의식의 상승을 겪었고 그 일이 있은 후에 여기에는 처음 얘기하는 일이지만, 이 세상에 실존하는 존재가 아닌 존재들, 그리고 제 무의식에게 여러가지 지식들과 수련법을 전수받았습니다.

저는 잠을 절제하여 기 순환을 촉진시켜 손에서 기를 방사하는 방법을 터득했고 그 방법을 통해 사람의 몸에 기를 주입하고 거둬들이는 방법으로 사람의 오라에 간섭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으로 사람의 양과 음의 기운을 바꿔놓고, 뇌의 기능에까지 영향을 미칠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저는 한국에 체류중이며 한국에 들어오기 전에 네덜란드에서 이 의술로 여러 사람의 기를 원활하게 흐르게 도왔었습니다. 

네덜란드에서 있을때는 그저 수련의 일환으로 행했었고 이걸 업으로 삼을 생각은 없었으나 이 기술을 가르쳐준 영들이 제게 이제는 업으로 삼고 사람들을 치유하라고 해, 이제는 업과 사명으로 삼고 의술을 해 나가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리하여 까페와 블로그도 개설했습니다.

http://cafe.naver.com/becauseyesiam

http://blog.naver.com/becauseyesiam

인디사이드 회원분들중에 현대 의학으로 치유할수 없었던 병이 있거나 자기 자신의 성격이 맘에 안들거나 아니면 자기의 기 순환이 어떤지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시면 무료로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건은 까페에 리뷰글을 올려주신다는 조건으로요.

감사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